수액 리메인 보는 방법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조스타박스 주사부위 (2) 베스트 27ㅠㅠ 16.03.03 748
경상대 다니시는 샘들 질문이요!!ㅠㅠ 베스트 52 16.03.03 836
수술종류 30ㅠㅠㅠ 16.03.03 189
보통 환자 몇명보세요? (10) 베스트 24하.. 16.03.03 1694
항생제 곰티암 AST mix법 알려주세요! (4) 베스트 34김다둥이 16.03.02 1986
기본적인거일수도있겠지만 확실히알고싶어 여쭈어요… (4) 베스트 46간호학생 16.03.02 2477
웨이팅 알바! (1) 베스트 16짤랑짤랑잉 16.03.02 1374
RUA랑 CI가 무슨 약자인가요? (5) 베스트 54몰랑이 16.03.02 743
신규때 약물공부 (2) 베스트 44 16.03.02 2478
수술실에 back call (1) 베스트 63짜증.. 16.03.02 900
수술실 (4) 베스트 47궁금 16.03.02 1610
HCC에 대해 (1) 베스트 16익명 16.03.02 777
부백 선생님들 알려주십시오. (1) 베스트 47궁금합니다. 16.03.02 1377
선생님들 (1) 47알려주세요 16.03.02 255
국시 퍼시픽 책이요 임상가면 볼까요?? (1) 베스트 79. 16.03.01 681
수액 가트수에 따라 들어가는 시간이요 ㅠ (2) 베스트 70 16.03.01 2947
수액라벨에 1호, 2호 가 무슨 뜻인가요? (4) 베스트 22쑥갓 16.03.01 1391
선생님들 질문있어요~ foley leakage (1) 베스트 35갈거예요 16.03.01 1194
오티때 뭐하나요?? 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49ㅎㅎ 16.03.01 289
perm cath 8퓨어나 16.03.01 431
신규때 베스트 21뒷담 16.03.01 1296
NCU 신경계 중환자실..신규 (3) 베스트 5미스터 16.03.01 2313
약물계산.. 62쌩신규 16.02.29 240
전문대 간호학과 다녔던분들 교양신청 맘대로되나… (2) 베스트 50^^ 16.02.29 509
수액 리메인 보는 방법 (1) 베스트 43도와주세요 16.02.29 1795
학생으로 남고싶다.. (2) 베스트 86ㅠㅠ 16.02.29 634
수술실 신규입니다! (5) 베스트 28끄앗 16.02.29 3062
주사 66안아프게놓는ㅂ 16.02.29 182
균배양검사 해석 16ㅋㅋㅋㅋㅋㅋㅋㅋ 16.02.29 452
mac cath....? 중심정맥관? 베스트 25ㅠㅠ 16.02.29 620
신경외과선생님들 (4) 베스트 74 16.02.29 1669
dalteparin 헤파린 쓰는 이유 (1) 42uptownjis 16.02.29 368
응급실 신규인데요 (2) 베스트 47혹시 16.02.29 2205
신증후군 왜 면역억제제쓰나요?? (1) 베스트 40신증후군ㅠㅠ 16.02.28 859
질병명이 DKA가 있는데 이게 뭔가요?? (5) 베스트 52복음간호사 16.02.28 2490
식사 1200/1200이면요 51ㅇㅇ 16.02.28 273
#5-3이게 뭔뜻인가요 (2) 베스트 53 16.02.28 1125
선생님들 책들 어떻게 하셨어요? (2) 23책다버리고싶다 16.02.28 423
광명사시는 선생님들! (3) 베스트 55 16.02.28 794
요추천자 후 혈당체크 하는 이유?? (5) 베스트 15치킨먹고싶다 16.02.28 2403
기타진료과 병동 유의점 뭐가 있나요? 10뽀식이 16.02.28 164
신생아 태어날 때 필요한 물품이 뭐뭐 있나요?… 56으앙 16.02.28 257
아산병원을 가고 싶습니다!!!!!!!!!! (11) 베스트 23찬늘봄 16.02.27 3439
sicu (1) 베스트 44ㅇㅇ 16.02.27 613
휴우 66주시ㅏ. 16.02.27 325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