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널스스토리

일상공감

|
일상공감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게시물 삭제(휴대폰, SNS,오프라인 등 모임주선)(16) 널스스토리 16.06.29281773
[ 일상 ] 지겨움 (1) 22 18.12.11 29
[ 일상 ] 나이트킵 네달째.... (2) 36나비의꿈 18.12.11 54
[ 일상 ] 아 잠 안오네용 26ㅇㅇ 18.12.11 19
[ 일상 ] 개만도 못한 간호사 (2) 45. 18.12.11 76
[ 일상 ] 2년차 돈모은거ㅠ (1) 62ㅠㅠㅠ 18.12.11 98
[ 일상 ] 그만두고싶어요 (1) 42 18.12.11 94
[ 일상 ] 유린 검체 올릴때 A-bag 37ㅠㅠ 18.12.11 25
[ 일상 ] 이야기 하실분 30 18.12.11 29
[ 일상 ] 신규는 (1) 60ㅠㅠ 18.12.11 117
[ 일상 ] 솔직히 대학병원 3년 못 버티면 간호사라고도 … (12) 23. 18.12.11 365
[ 일상 ] 18년도 졸업자 39신규 18.12.11 47
[ 일상 ] 여친상근직 과 삼교대.. (4) 24헐큰ㅇ일ㅇ야 18.12.11 195
[ 일상 ] 여러분도 퇴사 할때 퇴사선물하고 나가나요?? (3) 22ㅇㅈㄱㅇ 18.12.10 225
[ 일상 ] 한달뒤 3년차..라인을 너무 못잡아서 사직하고… 643년차. 18.12.10 192
[ 일상 ] 포괄 인력 부족..퇴사할까요 81 18.12.10 63
[ 일상 ] 랜덤채팅의그녀 보시는선생님들 계세요?? (3) 52랜챗 18.12.10 177
[ 일상 ] 분만실 74ㅎㅎ 18.12.10 41
[ 일상 ] 조선족한테 전화왔어요 (2) 52ㅇㅇ 18.12.10 253
[ 일상 ] 사학연금 (2) 42반환 18.12.10 316
[ 일상 ] ㅎㅎㅎ분만실 (2) 74갈려는데 18.12.10 296
[ 일상 ] 남의 듀티는 참 시간 빨리 가는데 58익명 18.12.10 145
[ 일상 ] 김재환골글ㅋㅋㅋ 52말세 18.12.10 111
[ 일상 ] 보수교육... (1) 25ㅜㅜ 18.12.10 82
[ 일상 ] 남친 부모님한테 제 부모님 돌아 가신걸로 해… (17) 45. 18.12.10 832
[ 일상 ] 3년제 전문학사로 졸업하신분들 계시나요? (1) 22익명 18.12.10 97
[ 일상 ] 정신 vs 요양 (9) 42해협! 18.12.10 293
[ 일상 ] 실습퇴근 2분 전에 탈의실 갔다온 게 태도 안… (8) 58sn 18.12.10 661
[ 일상 ] 졸업시험 170점... (2) 52ㅠㅠ 18.12.10 207
[ 일상 ] 18년도 졸업생인데 보수교육 들어야하나요? (2) 18보수교육 18.12.10 192
[ 여행 ] NP 썜들 조건좀 봐주세요 ㅠㅠ 48쌩신규 18.12.10 69
[ 일상 ] 요양 35약국 18.12.10 35
[ 일상 ] '그'직업 또 일냈네 ㅋㅋㅋ… (5) 40ㅇㅇ 18.12.10 796
[ 일상 ] 재활병동 다니는 분 30잉엉앙웅 18.12.10 59
[ 일상 ] 얼른 그만두고싶다 (5) 43도망가고싶다 18.12.10 469
[ 일상 ] 나이트9개 오프7개였는데 월급..... (7) 33ㅠㅠ 18.12.10 841
[ 일상 ] 나킵 조건좀 봐주세요.. (3) 15익명 18.12.10 168
[ 일상 ] 서울대병원 근처 집구하기 (2) 12Nara 18.12.10 216
[ 일상 ] 병원에 정이 털린다...모두들 웃는데 나만 웃… (1) 62 18.12.10 504
[ 일상 ] 제가 번호를 따였는데요.. (11) 베스트 57익명 18.12.10 1130
[ 일상 ] 아데노신 (1) 44 18.12.10 292
[ 일상 ] 익명 아니니까 글 리젠이 줄엇네요 ㅠ (2) 3400 18.12.10 265
[ 일상 ] 간호사가 좀 이라도 편하게 앉아있는 꼴을 못 … (3) 45. 18.12.10 657
[ 일상 ] 도대채 무슨어그로를 끌어야 (6) 57관심좀 18.12.10 368
[ 일상 ] 서울 간호직 병원 썰 좀 얘기해주세여... (7) 73ㅠㅠ 18.12.10 804
[ 일상 ] 쌤들 많이 추워요~ (1) 58 18.12.10 91

무료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