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유 | 널스스토리

취업자유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
취업자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라식/라섹 특별할인 혜택!(503) 널스스토리 15.03.24411285
공지2 널스스토리 회원님들 피해 없게 조심하세요!!(28) 널스스토리 16.06.29324484
공지2 [필독] 간호사 권익 보호를 위한 서명 운동(10) 널스스토리 19.08.227588
세종 충대병원이요 22ㄴㅅㄹㅎ 19.10.18 20
성빈센트 17.. 19.10.18 26
선생님들 한번만 읽어봐주세요 36 19.10.18 68
강북삼성 체계 45째미찌 19.10.18 45
프셉이 없는 병원 67익명 19.10.18 43
한양대병원 경력사항 필수라고 되있는데 무경력이… 30이힝호 19.10.18 50
궁금합니다 (3) 45ㅇㅇ 19.10.18 196
이대서울 pa 15pa 19.10.18 32
하찮은 간호사. 하찮은 인간. 하찮은 삶. (5) 21fjdksl 19.10.18 329
서울권대병vs일쉽고사람좋은 로컬 (63) 베스트 36온도니 19.10.18 694
양지병원 신규도 이알 보내주나요? 원티드 반영… (1) 29궁금 19.10.18 87
건대 icu 어떤가요? (1) 72ㅎㅎ 19.10.18 124
제주도사시는 분들ㅠ (1) 33도와주세요 19.10.18 70
Hemorrhage 환자 (1) 18져젼 19.10.18 231
전동시켰는데 약을하나안내려줬을때ㅜㅠㆍ (2) 34루프리텔캄1 19.10.18 340
경희의료원 추천서 (2) 45제목없음 19.10.18 140
CCU 공부할책 추천해주세요 ㅠㅠ 33심장 19.10.18 36
분당차병원 자차로 다니시는 선생님들.... (4) 291 19.10.18 139
천순vs 인하대 vs 동탄 성심vs 을지대 (4) 19 19.10.18 180
쌤들 월급이 너무 적어요... (9) 28월급 19.10.18 841
인하대vs상계백 13레고레고 19.10.18 53
고대 기졸 학교성적 낮으면 광탈인가요ㅠㅠ (2) 16고민되네 19.10.18 303
광주 세계로병원 한사랑병원 36아시는분 19.10.18 25
충남대 초봉얼마에여? 25ls 19.10.18 29
선생님들 도와주세요ㅠㅜ (2) 2819신규 19.10.18 145
이대서울 (5) 15자취 19.10.18 386
은근 숨겨진 꿀병원들이 많은 것 같아요 (43) 베스트 52인력난 19.10.18 1429
이대목동이요 48이상 19.10.18 78
경희의료원 15허랗허 19.10.18 109
원광대VS대전을지VS한림동탄 (3) 15널스쪙 19.10.18 150
경력증명서 (5) 50 19.10.18 149
대전 을지 재직자 선생님 질문요! 17하핫 19.10.17 35
이대서울 40기졸자 19.10.17 77
강남세브 선생님들 계신가요 (4) 69 19.10.17 222
일반인 수액맞을때 적절한 수액 알려주세용 (3) 16뚜찌빠찌 19.10.17 439
아산병원기숙사 35몇년 19.10.17 53
충남대병원 기졸 지원할지말지 고민 오억개중이에… (6) 32로컬 290 19.10.17 240
응사하고싶어요 (3) 30. 19.10.17 527
서순 순천향 서울 (1) 5흐릭 19.10.17 104
청주의료원 3년차 페이 궁굼해요 41안녕하세요 19.10.17 38
이화 엔클렉스 정규강의 양도합니다 40byrd12 19.10.17 40
분당서울대 토익 (2) 43모두 19.10.17 367
경희의료원 25. 19.10.17 116
부산대 이번기졸 몇번까지 지원햇나요? 47 19.10.17 53
탈임상 하고싶어요 (1) 2915학번3 19.10.17 135

무료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