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에피 계산 도와주세요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2
ns에서 NPC가뭔지아시는분 ㅠㅠ 49순대 16.05.02 348
수액라인 챔버까지 피가 역류했다면 (4) 베스트 43동맥?정맥?? 16.05.02 3254
의정이뭔가요,,?ㅜ 44ㅜㅜ 16.05.02 210
AST 질문이요!! (1) 베스트 44으악 16.05.02 763
근육주사 시 (2) 베스트 40근육주사 ㅠㅠ 16.05.02 2296
알려즈세요! (3) 63 16.05.02 236
의용질문...젭알알려주세여 62 16.05.02 262
수액 맞을때 에어 들어가는거 (4) 베스트 38ㅃㅃ 16.05.02 2844
소아병동 근무 하시는 샘들 (1) 베스트 54소아병동 16.05.02 1132
PAG가 뭔가요ㅠㅠ (2) 베스트 42A 16.05.02 755
항생제 iv (1) 베스트 31ㅠㅠ 16.05.02 1186
Perm catheter 항생제 (1) 베스트 34.. 16.05.02 1004
약물계산좀 해주세요~ (2) 베스트 29super5 16.05.01 963
RN선생님들께 물어요 47신규 16.05.01 292
take down 환자라는게 무슨 말인가요ㅠ (1) 베스트 49익명 16.05.01 1231
picc와 c라인 차이 (3) 베스트 35간알못 16.05.01 3213
폴리제거하고 트레이닝할때 (2) 베스트 74 16.05.01 1895
hcv환자 혈액섞인 ns가 눈에 튀었어요ㅠㅠ (3) 베스트 69으으ㅠㅠ 16.05.01 2316
아동병원에서 쓰는 약어중에.. 46adong 16.05.01 480
OS 병동 TTS가 뭐죠 ㅠㅠㅠㅠㅠ (2) 베스트 50 16.05.01 1158
케모포트로 채혈도 하나요? (1) 베스트 44 16.05.01 1800
노르에피 계산 도와주세요 (2) 베스트 33ㅠㅠ 16.05.01 1665
Serum osmorality 와 glucos… (1) 베스트 44 16.05.01 775
Asthma attack 처럼 Dyspnea … (1) 베스트 35띠로링 16.05.01 823
Ri가 높으면 왜 k level이 낮아지나요.… (3) 베스트 44 16.05.01 1312
혈액투석 pt와 포타슘.. (1) 베스트 46ㅜㅜ 16.05.01 1194
TDM 하는 약물 기준 농도는 환자 개인마다 … (-1) 베스트 53궁금 16.04.30 1058
피검사할때 (1) 70ㅠㅠ 16.04.30 486
PTBD irrigation은 왜 할까요??!… (4) 베스트 40 16.04.30 6089
오른쪽간절제 (1) 43dlkasd 16.04.30 231
MRSA MRAB (1) 베스트 10coollj1 16.04.30 1507
분만실 torr (1) 베스트 33ㅇㄱㄴ 16.04.29 604
혈액 검사 때 피넣고 검체 다 흔드나요? (2) 베스트 59 16.04.29 1812
케이스 간호진단 도와주세요!! (1) 베스트 57rr 16.04.29 551
소화성궤양용제약은뭐라고설명하면서약을줘야하나요?… (2) 베스트 44울고,,, 16.04.29 1119
CT전후 간호가 뭘까요 ㅠㅜ... (7) 베스트 46꼼꼼이20 16.04.29 2719
비뇨기약 밤에먹는이유 (2) 베스트 27. 16.04.29 927
채혈할때 혈관붓는이유 (1) 베스트 33궁금 16.04.29 1415
iv꼭좀 도와주세요ㅠㅠ (4) 베스트 53iv 16.04.29 2134
Chilling과 shivering 차이가 뭔… (1) 베스트 37ㅜㅜ 16.04.29 2327
PEG 빠졌을때... (3) 베스트 50 16.04.28 4505
창원산재병원 21야유 16.04.28 339
알려주세요~! (1) 63글리세린관장 16.04.28 328
용법중에 IF가 무엇을 뜻하나요?? (1) 베스트 63하얀천샤 16.04.28 1062
ESD랑 EMR (2) 베스트 62 16.04.28 1121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