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분들 라인잡을때 팁좀 알려주세요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2
고유량산소요법?? Optiflow 질문이요ㅠㅠ 베스트 8Sdddd 16.10.13 3590
ABGA해석 도와주세요 베스트 46SN2학년 16.10.13 895
약물마다 몇cc 시린지 사용해야하는지 모르겠어… 50바보 16.10.13 305
약물주입속도 자꾸 헷갈리는데요ㅠㅠㅠ 베스트 26ㅠㅠ 16.10.13 949
크레아티닌 높을 때 hydration 왜 해주… (3) 베스트 60RN 16.10.13 2843
시린지뚜껑을 못빼겠어요ㅠㅠ (6) 베스트 50ㅠㅠ 16.10.13 1745
IV를 반대방향 (말초방향)으로도 잡나요? (6) 베스트 25신규 16.10.13 3017
인슐린 준 뒤 (1) 베스트 42 16.10.12 748
D50w에 ri섞는이유 (1) 베스트 42ㅎㅎ 16.10.12 1782
근육주사후에요! 55콩콩 16.10.12 469
오한있는 고열시? (3) 베스트 55ㅇㅇ 16.10.12 1206
EDTA이랑 PLT (1) 베스트 57J 16.10.12 1442
colace.. 다들 어떻게 읽으시나요?? (1) 베스트 34 16.10.12 914
urine bag이요 (4) 베스트 27cjy6368 16.10.12 1314
대간협 (1) 50히힣 16.10.12 489
Ursa / godex (1) 베스트 28꼴닭 16.10.12 563
태향 (1) 52희정2 16.10.11 244
만성신부전 18제발 ㅠㅠ 16.10.11 294
보통 배액량이 얼마정도나 되야 배액량 과다라고… (1) 베스트 24아무거나아아 16.10.11 708
심장수술 전 간호 (1) 61쀼쀼쁴 16.10.11 482
신생아 채혈 iv (1) 베스트 45질문 16.10.11 1336
노인분들 라인잡을때 팁좀 알려주세요 (4) 베스트 75ㅠㅠ 16.10.11 1942
지방3차와 서울2차 병원 취업때문에 고민입니다… 13고민 ㅠㅠ 16.10.11 244
기졸자분들 내년에 독학사 하실 분 계신가요? … 23때겅 16.10.11 314
psa 검사 (2) 베스트 22밥달라 16.10.11 559
ICH 환자에게 Humulin RI IV투여 (2) 베스트 15트레이 16.10.10 1618
도파민 프리믹스 (1) 베스트 32궁금구그미 16.10.10 1464
포타슘 높을때 왜 RI주는거죠? (2) 베스트 46 16.10.10 3825
뮤테란 (인젝) 크레아티닌 수치가 높을때 왜 … (3) 베스트 73찌으닝 16.10.10 5279
ERCP (3) 베스트 93내시경 16.10.10 2007
DAR차팅 (5) 베스트 65신규나부랭이 16.10.10 8076
션트잇는 팔에 (-1) 베스트 54 16.10.09 898
hydration 이유 (2) 베스트 73 16.10.09 2041
ast 42ㅠㅠ 16.10.09 306
산소 마스크 종류 베스트 42 16.10.09 1074
도와주세여 ㅠㅠ 뇌경색 (2) 베스트 27꾸릉 16.10.09 1405
도와주세요ㅠㅠ (2) 16똥멍청이 16.10.09 481
한시간에 40cc들어가면 몇초당해방울이죠?? (3) 베스트 51 16.10.09 2208
혐기성 항생제! 베스트 54익명 16.10.09 516
펜리이트로 pupil 사정 시 (1) 베스트 75~~ 16.10.09 1968
수술후 52희정2 16.10.09 214
매슬로우 욕구이론 (2) 52희정2 16.10.09 269
seizure 응급처치 (3) 베스트 36씨져 16.10.09 3722
NS에서 덱사메타손 (2) 베스트 28 16.10.08 2012
자궁절제 (2) 52희정2 16.10.08 448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