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환자는 데메롤(페치딘) 안주나요?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1
Spr lab 15사과삥 17.03.10 240
성인 케이스 환자 잡는 것 좀 도와주세요ㅠㅜ (2) 베스트 13돼지감자 17.03.10 507
4학년1학기 (2) 43ㅈㅁㅅ 17.03.09 374
airvo 랑 비슷한건데 이름좀 알려쥬세요 ㅠ… (5) 베스트첨부파일 10천안아기곰 17.03.09 1417
고칼륨혈증일때 왜 벤톨린.. (2) 베스트 64 17.03.09 2215
Sella mri. 디퓨전컷? ?이뭔가요. . 21 17.03.09 485
BST측정에 관해서 질문이요 (2) 베스트 26신규ㅠㅠ 17.03.09 1042
아이박이 정확히 어떻게 생긴건가요? (1) 베스트 19.. 17.03.09 1986
만니톨 싱글로주나요? 베스트 50만니톨 17.03.09 1422
의학용어/ 약품정보검색 어플 (3) 베스트 45. 17.03.09 1737
T cannula deballooning (1) 베스트 20시루 17.03.09 1068
트리악손IM 29궁금. 17.03.09 352
liner wear 이거 어떻게 읽어요?? 50동서메밀차 17.03.09 375
삐콤 볼루스로 줘도되나요? (1) 베스트 53ㅋㅋ 17.03.09 2008
renal pelvis 54n 17.03.09 203
간호사가 처방받지 않은 주사 지인에게 투여시 (1) 베스트 18jyj2086 17.03.09 909
CRE 전파방법? (1) 베스트 48.. 17.03.09 1217
os인데요 이모빌라이저가 뭔가요??ㅠㅜㅜ (2) 베스트 66ㅇㅇ 17.03.09 901
P tube 가 뭐죠? 23 17.03.08 488
설하투여약물 베스트 33꿀호떡 17.03.08 747
선생님들..임상에서ㅜㅜ (2) 베스트 27비공개 17.03.08 1547
혹시 the icu book 이책 본적 있으신… (1) 베스트 23잘하자 17.03.08 1789
인슐린 1cc syringe (2) 베스트 18궁금 17.03.08 2505
tpn 터뜨리기.. (1) 베스트 39병동 17.03.08 1598
C line 후 vbga (1) 베스트 50왜죵 17.03.08 1263
입원할때 100ㅇㅇ 17.03.08 219
Afib이랑 AF이랑 다른건가요? (2) 베스트 48나는바부 17.03.08 1805
항암치료!!!!!!!!!!!외과병동!! (2) 베스트 54ㅇㅅㅇ 17.03.07 1258
Picc헤파린 관류할때 베스트 78 17.03.07 1083
DW 믹스 약물 (1) 베스트 43알려 17.03.07 1169
PCA 3일 유지? (3) 베스트 43고고 17.03.07 1368
마취과 신규인데..약물..자괴감... (1) 베스트 36몽실몽시리 17.03.07 2322
혈압 양쪽팔 다른이유? (3) 베스트 48뭔가용 17.03.07 1634
밤에 인슐린 안주는 이유 (1) 베스트 24ㅜㅡㅜ 17.03.07 1783
독립할때쯤 병동전체 문자.. 베스트 42병원 ㅠㅠ 17.03.07 686
Vessel fuser에 대해서.. 24cospac 17.03.07 243
crrt 기계 종류ㅠㅜ 베스트 24ㅜㅜ 17.03.07 1047
도장파열? 41뭐지 17.03.07 228
이게 태움인건가요ㅠㅠ (3) 베스트 13blo 17.03.07 3803
NS환자는 데메롤(페치딘) 안주나요? (1) 베스트 27로미 17.03.07 1335
off요청할때 (1) 베스트 28. 17.03.07 741
routine order (1) 10최현똥 17.03.07 449
tapping 할 때 glucose (2) 베스트 50궁금 17.03.07 1466
C-line 후 VBGA 베스트 50ㅠㅠ 17.03.07 580
이럴 때는 뭐라고 설명해야 하나요...? (4) 베스트 40박주미 17.03.06 1759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