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bectomy 할때 MLND 같이 하는 이유?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0
선생님~2차3차? (7) 베스트 56익명 17.06.04 1111
L-tube 꽂은 환자한테 oral로 PO 준… (3) 베스트 33 17.06.04 2181
gtt와 cc/hr (2) 베스트 94막달리아 17.06.04 1585
열나는 사람 culture (4) 베스트 94막달리아 17.06.04 1848
저나트륨혈증 라식스 (2) 베스트 23jjjjju 17.06.04 1893
IPC pump 적용이유!!! 68궁금이 17.06.04 425
Lobectomy 할때 MLND 같이 하는 이… 40두공두공 17.06.04 429
ROF (1) 42MRI 17.06.04 398
폐렴환자 (2) 베스트 37홧팅 17.06.03 908
수혈 (3) 베스트 45ㅠㅠ 17.06.03 889
반코마이신 질문해요 (1) 베스트 28듸듸 17.06.03 1490
suction시에 position어떻게하시나요… (1) 베스트 46구르미 17.06.03 1395
분만실 근무하시는분들 ㅠㅠ (1) 베스트 30징지잉이이 17.06.03 941
수혈시 (1) 베스트 45Arshi 17.06.03 623
헤파린락에 셀라인쏠때요! (1) 베스트 69궁금해요ㅠㅠ 17.06.03 1945
L-p set (1) 50 17.06.03 357
기관절개관관리 어떻게 빨리하죠?ㅠㅠ 27동물원탈출 17.06.03 463
라식스 82? 17.06.03 363
혈관 약하고 안보이는 여성 분 (1) 베스트 56미스티나 17.06.03 2001
에어보와 바이팝 (2) 베스트 43 17.06.03 1255
프셉선물 베스트 30뭐해야... 17.06.03 774
A라인 제거방법 !!!!! 궁금합니다 (1) 베스트 44 17.06.03 1162
double dose/ loading (1) 베스트 34 17.06.03 744
CBC정상수치나 각종 진단검사 수치는 단순 암… (1) 베스트 75라이언RN 17.06.02 1532
CEB 62. 17.06.02 266
네프라민 베스트 21ㅎㅇㅎㅇ 17.06.02 778
B.B splint 풀텀 베스트 12초코우유y 17.06.02 878
아이브이해서 수액연결한곳 (1) 베스트 69도와주세요 ㅠ 17.06.02 1592
LFT.. 티로파.. (4) 베스트 50ㅠㅠ 17.06.02 1174
BP저하 (1) 베스트 40도레미 17.06.02 948
뇌수막염 28? 17.06.02 436
조인트에 아이브이하면 일상생활 힘든가요??? (3) 베스트 56ㅎㅎ 17.06.02 1996
항생제 주사는 (2) 베스트 62몰라용 17.06.02 974
수액 다 들어가면빼고 헤파린캡에 셀라인 쏴줘야… (3) 베스트 24신규 17.06.02 2621
혈당정상범위!!!! 도와주세요 (1) 베스트 68비비큐치킨 17.06.02 1384
투제오주솔로스타 자기전에 주는이유???? (2) 베스트 68소라 17.06.02 3380
Evd 고정할때 18오레오우유 17.06.02 458
복막투석하다 혈액투석으로 바꾸는 경우도 있나요 (1) 베스트 23awsed 17.06.02 1063
혈변일 때 l-tube (2) 베스트 58 17.06.02 1242
항암치료시 TTE 하는 이유 30ㅜㅜㅜ 17.06.02 472
투제오펜이라는 인슐린약물 아시는분?!!! (2) 베스트 68ㅠㅠㅠ 17.06.02 1575
도와주세요 선생님들!!!! ㅠㅠㅠㅠ (2) 베스트 68헯미 17.06.02 540
I/O 67신규 17.06.01 390
LAB에서 BE가 뜻하는게 뭔가요? (1) 베스트 19랩수치 17.06.01 994
table npo? 21차차차차 17.06.01 333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