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vd는 낳은날부터 1일이죠?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0
반코랩 (2) 베스트 57홍홍혹 17.06.10 991
볼륨 라인 약라인 구분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1) 베스트 40요비12 17.06.10 515
라인 왼팔 오른팔 (4) 베스트 41ㅠㅜ 17.06.10 1103
인슐린 13뚜왈렛 17.06.10 343
이튜브고정 (3) 베스트 37 17.06.10 869
Dexa pneumonia에 왜쓰이는건가요? (1) 베스트 53긍정사랑열정 17.06.09 1318
APCT (3) 베스트 33알려주세효 17.06.09 1053
torch검사 수치 읽는게..... (1) 베스트 5뿡어여신 17.06.09 628
뇌종양 악성 4기 응급 op 가능성잇나요? (1) 베스트 22폭폭츄츄츄 17.06.09 772
소아 MRI (2) 베스트 29신규ㅠ 17.06.09 581
다리혈압 (1) 베스트 57노롱 17.06.09 1448
bp떨어지는 경우 수액요법 궁금합니다! (2) 베스트 32궁금쓰 17.06.09 1556
자궁저부 25 17.06.09 259
연하반사 확인법 3623456 17.06.09 297
k (9) 베스트 82? 17.06.09 1109
이론적으로 피하주사 용량 어케되죠?ㅠㅠㅠ 53또잉또잉 17.06.09 386
2017년신규샘들 다 간호협회회비내셨나요? (3) 베스트 14ㅠㅠ비싸여 17.06.09 2024
pentothal therapy할 때 5% d… (2) 17ㄱㄱ 17.06.09 466
Renal scan시 hydration (1) 베스트 42Pinocchio 17.06.09 524
안티주는 때..? (4) 베스트 37 17.06.09 804
sim CT (1) 61뭔가요ㅠㅠ 17.06.09 495
Local 마취??라는게 정확히어떤건가용?ㅜㅜ (3) 베스트 68신규 17.06.08 1419
nebulizer (4) 베스트 34깹이 17.06.08 1603
Post op / prep..ㅠㅠ모르겠어요 (2) 베스트 69신규 17.06.08 1856
Tap할때 wbc rbc 빠진거 적는 이유 (1) 32제송 17.06.08 488
네뷸라이저할때 nasal은?? (2) 베스트 33쌩초보 17.06.08 1343
인슐린 주사 놓은곳이 부으면 11밀밀 17.06.08 397
CTD C형 (1) 베스트 40뀨뀩ㄱ 17.06.08 883
K가 높으면? (1) 베스트 40 17.06.08 1121
인슐린 투여 시 리거지x, 문지르지x 이유 알… (1) 베스트 30 17.06.08 2870
투약사고내버렸네요.. (1) 베스트 19ㅜㅜ 17.06.08 4058
영어 해석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2) 베스트 68비버림 17.06.08 537
제발요ㅠ봐주세요선생님들♡ 54신규의부탁ㅜㅜ 17.06.08 389
AST positive 나왔을 때 noti (1) 베스트 94막달리아 17.06.08 2609
멜레나 환자욮 (1) 38밍밍미 17.06.08 493
항생제 네뷸라이저 (3) 베스트 51SN 17.06.08 1119
nsvd는 낳은날부터 1일이죠? (1) 베스트 29리켄 17.06.07 597
gtt약물계산하는공식 알려주세요ㅜㅜ (2) 베스트첨부파일 13알은비디이 17.06.07 2350
PTCA 할때 75세 이상의 고령자가 적응증인… 32아스트랄 17.06.07 368
NIC가 뭔가요? 41ㅠㅠ 17.06.07 425
폐에 컨써니제이션?? 이 있다고 하던데요ㅠㅠ (2) 베스트 38뚜뚜얌 17.06.07 698
냉장보관케모 (1) 57홍홍혹 17.06.07 360
결과 R 이 뭔가요?? (3) 베스트 69ㅜㅜ 17.06.07 1174
KALS, ACLS 자격증? 수료증? 선택 (1) 베스트 38에에에 17.06.07 1777
해부생리학책 추천 (1) 31제발 ㅜㅜ 17.06.07 469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