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핀. 질문이요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8
RN선생님들 간호사되고 공부할때 요약집 다시 … 베스트 41오잇 17.12.20 1553
뇌부종일때 덱사(스테로이드) 포도당 쓰는 이유… (1) 베스트 36만니톨 17.12.20 3213
T.gastrectomy 환자 h2 recep… (1) 베스트 71?? 17.12.20 1021
락테이트에 대해서 알아오라던데.,.뭔가요ㅠㅠ (1) 베스트 36스펠링 17.12.20 757
Arterial mean bp 65가 의미하는… (2) 베스트 36ㅠㅠㅠ 17.12.20 1416
덱사메타손 항암 (7) 베스트 45?? 17.12.20 3040
드레싱하는데 pc site에 하는 걸 준비하래… 베스트 29드레싱고민 17.12.20 900
influenza 검사요 (2) 베스트 34dldlru 17.12.20 1206
소변검사 U/C랑 U/A 같이 받아도 되나요? (3) 베스트 98ㅇㅇ 17.12.20 1960
3학년1학기요 (1) 베스트 24귀리귀리 17.12.19 1039
배액관 반양압 어떻게하는거에요? (2) 베스트 28ㅁㄴㅇ 17.12.19 1009
hemovac count 알려주실 수 있나요? (2) 베스트 45os신규 17.12.19 1384
BCM이 뭐에요? (2) 베스트 59 17.12.19 928
CAG (3) 베스트 33ㅎㄹ 17.12.19 1740
Liver elasto (2) 베스트 33널스스토리♥ 17.12.19 747
crrt 헤모졸에 포스텐믹스하는이유?? (1) 베스트 40ㅇㅇ 17.12.19 2124
T-tube 환자 ambu bagging어떻게… (1) 베스트 96ㅇㅇ 17.12.19 2468
적정진료관리팀 베스트 35hnri 17.12.19 641
PTBD 질문드립니다!!ㅠ 베스트 51 17.12.19 1624
로날은 왜 씹어서 먹나요?ㅜㅜ (2) 베스트 14비비빅 17.12.18 1099
A line으로 랩 하는방법 ?? (1) 베스트 68 17.12.18 1650
정신간호 증상 질문좀 할게요 ㅠㅠ (1) 베스트 60자몽오렌지 17.12.18 756
일랙트로드 심전도 찍을때 제거해야하는게 맞나요… (2) 베스트 25달빛이내린다 17.12.18 1016
OP 내릴때 항생제 induction으로 거는… (2) 베스트 28대체왜 17.12.18 1810
국시대비 교재 어떤것이 좋을까여? (1) 베스트 5219년 국시 17.12.18 731
노르핀. 질문이요 (1) 베스트 64익명 17.12.18 1911
vasopressin이 소변량을 많아지게 하나… (2) 베스트 32Zzz 17.12.18 1890
환자가 익스파이어했는데 너무 무서워요... (2) 베스트 67. 17.12.18 3308
B형간염 (1) 베스트 37신나겡 17.12.18 1375
노르핀 인퓨전으로 들어가는데 왜두통호소하는걸까… (4) 베스트 64신규 17.12.18 2277
고나트륨혈증일때요~~~ (1) 베스트 39ㅠㅠ 17.12.17 1674
헤모박 잠구는 이유 (5) 베스트 28엄간호사 17.12.17 2320
환자질문에 답변 못함 (3) 베스트 36zyzyzy 17.12.17 1925
JP drain 양상 (색이 의미하는 것) (3) 베스트 52불루블링 17.12.17 6455
SN인데 내신대비용 문제집추천 (1) 12타로밀크스무 17.12.17 411
찝찝해 죽겠어요ㅠ (2) 베스트 28여우나 17.12.17 1425
수술 전 metformin (5) 베스트 28간호사 17.12.17 1923
제가 이상한건가요? (2) 베스트 34ttmoneys 17.12.17 1190
긍정적 간호진단에 대한 관련요인 베스트 61박간 17.12.17 787
tpn 주입환자 요비중이랑 요당검사 하는이유 (1) 베스트 40ㅇㅇ 17.12.17 1204
수혈시 pooling 하다.. 라는 말이 어떤… (2) 베스트 33stat32 17.12.17 2769
소듐 수치는 왜 천천히 낮춰야하는거죠??ㅠㅠ (1) 베스트 13노인간호학 17.12.17 1392
간암 HCC에서 트리악손을 루틴하게 쓰는 이유… (2) 베스트 36ㅠㅠㅠ 17.12.16 1736
pf. 뭐의 약자인가요?.. (2) 베스트 13야야야야야야 17.12.16 1626
후배에게 선물주는거 (1) 베스트 71세상은즐거워 17.12.16 995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