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마비 환자에게 acyclovir 를 주는 이유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7
저혈당 환자 50% DW 줄때 (4) 베스트 49ㅇㅇ 18.08.10 4274
PEG g-tube l-tube 베스트 35 18.08.10 1247
전해질 (1) 베스트 73소아 18.08.10 1322
인퓨전펌프로 수액줄때 (4) 베스트 38멍신 18.08.10 2366
ia 후 bp 타켓 (1) 베스트 37가노사 18.08.10 1051
천안순천향 재직자 (1) 베스트 28신규 18.08.09 1629
KCL fluid mix (2) 베스트 33클오 18.08.09 2949
NP과 실습하고있는데요 (1) 베스트 31. 18.08.09 1290
KUR? 베스트 48n.n 18.08.09 1697
위절제술 환자에게 L-tube를 왜 사용하나요… (2) 베스트 55뭘까 18.08.09 2901
안면마비 환자에게 acyclovir 를 주는 … (10) 베스트 34궁그미 18.08.09 2999
유방절제술 환자 IV (2) 베스트 41잉명 18.08.09 1666
안녕하세요 응급실 신규입니다 ㅠㅠ 락토 ? 로… (1) 베스트 24Sbyh 18.08.09 2725
아이브인 없어서 펑쳐? (1) 베스트 68? 18.08.09 2547
수술 전 (1) 베스트 74.. 18.08.09 1157
수혈전 혈압 (2) 베스트 57오리꺅 18.08.09 2169
ABGA (2) 베스트 37@@ 18.08.09 1397
헤파린캡사용할때요ㅠㅠ 베스트 68 18.08.09 1967
투석액에 항생제mix? (2) 베스트 70ㅡ.ㅡ 18.08.09 2534
picc 헤파린캡 (1) 베스트 44질문 18.08.09 2798
장루환자 io (1) 베스트 42신규 18.08.09 1194
뽀뽀 환자,,? (5) 베스트 49 18.08.08 3046
MDI (2) 베스트 25혈종신규 18.08.08 1710
반코마이신 ?? (1) 베스트 43ㅇㅇ 18.08.08 1596
피검사 채혈량 좀 알려주세요ㅜ (2) 베스트 42ㅇㅇ 18.08.08 2618
ㅠㅠ 도와주세요 베스트 58의학용어 18.08.08 1450
수혈종류중에 pc 주입시간 알려주세요ㅠㅠ (5) 베스트 60쩡저러정정 18.08.08 4902
Cranioectomy나 brain수술후 (1) 베스트 69? 18.08.08 2086
Edema와 swelling 차이가뭘까요?.. (1) 베스트 39 18.08.08 4693
혈관 베스트 39kdh123 18.08.08 1058
병원에서 쓰는 손세정제 이름 아시는분!! (3) 베스트 27손씻기 18.08.08 2179
시린지펌프 rate질문... (2) 베스트 40ㅇㅇ 18.08.08 1243
레미펜타닐 눈에 들어가도 괜찮나요? 베스트 77레미 18.08.08 1600
CCU 궁금해요 (2) 베스트 45씨씨유 18.08.08 2193
코티소루 쓰다가 디솔린 (1) 베스트 44kos 18.08.08 2462
차지 독립한달째인데..막막해요 베스트 21에피톤 18.08.07 1595
첫 실습날에 꼭 실신을 해요.. (8) 베스트 27skkkkk 18.08.07 3803
항생제 두가지 병용하면 안되는건가요? (1) 베스트 48신규ㅠ 18.08.07 2217
BST할때 노티해야하는 기준 수치 (4) 베스트 30덜덜 18.08.07 5122
T tube관련 (1) 베스트 85신규도와주세요 18.08.07 1457
기관절개관 내관 교체시기 (2) 베스트 71궁금 18.08.07 3306
병원더블수당 베스트 44ㅠㅠ 18.08.07 1290
응급실 실습 (2) 베스트 36SN 18.08.07 1899
bypass뭔가요ㅜㅜㅠㅜㅜ (1) 베스트 53ㅅㄱ 18.08.07 1888
소아 베스트 73소아 18.08.07 1186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