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만1기 잠재기 옥시토신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3
P-care (1) 베스트 62. 19.09.11 2262
ppm pace maker 모드 베스트 36세세 19.09.11 2087
벤트 적용중 셀프호흡 (1) 베스트 25Almost 19.09.11 2590
샘플 CBC ,LFT ...LAB (1) 베스트 11dwkang 19.09.11 2445
HCV HBV 베스트 46. 19.09.11 1760
APTT PT차이 베스트 46. 19.09.11 1953
케모포트에서 랩 나갈때 (2) 베스트 45 19.09.10 3721
근이완제가 왜 처방난건지 잘모르겠어요 ㅠㅠㅠ (4) 베스트 40ㅇㅇ 19.09.10 3656
Hemocliping 베스트 35잘모르겠어여 19.09.10 1437
징크에스주? (1) 베스트 68신규 19.09.10 3351
선생님들...MIMD가 뭘까여ㅜ... 베스트 56 19.09.10 1958
뉴트로진 (2) 베스트 72ㅠㅠ 19.09.10 1866
항생제 정해진 투약시간 (4) 베스트 54도와주세요 19.09.10 3020
안카? 앙카? 가 뭔가요? ㅠㅠㅠ (2) 베스트 41으이아아잉 19.09.10 3123
Hb과 HR 관계/ spo2와 HR관계 알려주… (2) 베스트 79내일까지 19.09.09 2959
cross marching (2) 베스트 21신규라 멍청해 19.09.09 2855
Consolidation (2) 베스트 65냐냐나냐냐냐 19.09.09 2239
알부민 24G로 줘도 되나요?? (4) 베스트 47ㅠㅠ 19.09.09 6282
24시간 소변 (1) 베스트 46ㅇㅇ 19.09.09 3212
수혈시 안티!ㅜㅜ궁금해요 (2) 베스트 90RNjin 19.09.09 3515
수혈시 항생제 투여 여부 (2) 베스트 23.... 19.09.09 4069
CAG 할때 천자부위 (2) 베스트 35존버맨 19.09.09 2902
항생제 투여 끝난 바늘에 찔렸는데 (3) 베스트 21 19.09.08 3263
크레아티닌이 낮으면 베스트 39어렵다어려워 19.09.08 1507
ERCP (1) 베스트 39ㅇ.ㅇ 19.09.08 2448
인계들을때 Hb이 낮아서 (2) 베스트 39ㅎ.ㅎ 19.09.08 3090
수술후 아스피린 왜 주는지.. (1) 베스트 15뀨루잉 19.09.08 2916
신경외과 TDD (2) 베스트 45Ns 19.09.08 2501
약물계산 (1) 베스트 58ㅠㅠㅜ 19.09.08 2063
분만1기 잠재기 옥시토신 (1) 베스트 27어려웡 19.09.08 1609
케모 할 때 열나면 중단하는 이유 (2) 베스트 29신규 19.09.08 3265
endo 갈때 3way 베스트 48진걸빵 19.09.08 1129
붕대 끝 접는 이유 베스트 26똔똔2 19.09.08 1451
열날때 (2) 베스트 27옹잉 19.09.07 2233
퇴사하는데 병동쌤들한테 뭐 돌리는게 좋을까요? (4) 베스트 39ㄱㅆ 19.09.07 3531
신규인데 항생제 믹스하는거 너무 어려워요 (2) 베스트 39ㅜㅜ 19.09.07 5946
sc주사 90도맞을까요??? (2) 베스트 65질문 19.09.07 4005
gomco (1) 베스트 42홧이링 19.09.07 3592
프리셉터선생님@-@ (3) 베스트 66 19.09.07 2848
SMA occlusion (1) 베스트 65GS 19.09.07 1985
임상관찰기록에 ews?? 베스트 41ㅠㅠㅠ 19.09.07 2634
icon monitor (1) 베스트 65중환자 19.09.07 1677
chest tube air leak이랑 osc… 베스트 14망고망구 19.09.07 2397
Muteran (1) 베스트 70 19.09.07 2443
프셉마음 병동간호사한테만 도움되나요?? (3) 베스트 47송소다 19.09.07 3691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