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채점 216점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점수열람 (2) 베스트 56천사 16.02.15 1255
폰으로 성적열람 84. 16.02.15 472
이번 국시 성인중복답안 많았나요? (3) 베스트 25ㅇㅇ 16.02.15 1720
법규 10점 ㅋㅋㅋㅋㅋ (2) 베스트 49 16.02.15 2775
아직 면허 발급 안되는거맞죠? (1) 53ㅠㅠ 16.02.15 252
추가합격은 불가능한건가요? (10) 베스트첨부파일 16ㅠㅠ 16.02.15 3378
불합이라고 뜨길래 확인했더니 법규한문제로 떨어… (16) 베스트 20ㅜㅜ 16.02.15 5015
이제 발뻗고 게임합니다!!!! (4) 32호헿 16.02.15 489
저는 왜 국시원 로그인이 안될까요 (1) 37dd 16.02.15 354
어려웠던 과목이 무엇인가요? (31) 베스트 53. 16.02.15 2706
성적열람 57시크릿 16.02.15 321
합격률 (2) 94ㅇㅇ 16.02.15 825
가채점보다 +3점ㅋㅋㅋㅋ (3) 70 16.02.15 720
가채점한 그대로 나왔어요 ㅋㅋㅋㅋ (1) 57ㅠㅇㅠ 16.02.15 570
성적까지 확인하니 33피곤해서 16.02.15 277
성적열람 방법알려주실 천사님.. (5) 53융잉 16.02.15 959
와 점수 생각보다 높네여ㅠㅠ 62 16.02.15 412
중복답 인정 안한거같은데 (4) 베스트 85 16.02.15 2402
평락도 아니라 기본 1문제 땜에 과락으로 1년… (5) 베스트 49ㅇㅇ 16.02.15 2977
이제 의사진단서 떼고 운전학원도 등록해야겠네요 32유후 16.02.15 284
가체점 201 실점수 236 (1) 15곧신규 16.02.15 524
가채점에서 10점정도 올랐어요 (1) 33ㅎㅎ 16.02.15 290
면허증신청 (1) 44하는법 16.02.15 544
점수확인하니 더억울.. (8) 베스트 11무엇을할까용 16.02.15 4367
합격증서만 미리 뗄수있나요 ㅜㅜ (2) 40네? 16.02.15 394
점수좀 보려니까 국시원 먹통 답답쓰 (1) 96ㅇㅇㅇ 16.02.15 649
점수어떻게봐요?? (1) 59아시는분 16.02.15 630
가채점 180대였는데 (3) 베스트 39^u^ 16.02.15 2806
가채점보다 점수 떨어진건 저뿐인가요 ㅋㅋ (1) 57날치파잙 16.02.15 851
가채점 200도 안됐는데 실점수 231 ㅋㅋㅋ (2) 100ㄹㅇ 16.02.15 751
가채점보다 50점!^^ 87하이 16.02.15 352
국시원 홈페이지 안 들어가져요ㅠㅠ 46서버 16.02.15 202
면허발급신청서 오늘 뽑아지나요? 47궁굼 16.02.15 217
에듀팩토리 4회 130대 뜨고 좌절했는데 (1) 베스트 49ㅠㅠ 16.02.15 1791
근데 생각보다 평균점수 진짜 높은거같아욬ㅋㅋㅋ… (3) 베스트 10옝ㅇ 16.02.15 2464
가채점비슷ㅋㅋ 59ㅋㅋㅋ 16.02.15 198
가채점 226 실제점수 230 (2) 49뀨룩 16.02.15 733
한문제로 불합격 (15) 베스트 22 16.02.15 4713
가채점 250 실점수 255 (6) 38비슷하네요 16.02.15 7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격 (1) 16연희님 16.02.15 331
가채점 +4 나왔어용 (1) 17김은행 16.02.15 459
응시한 분들 평균점수 219.5점이네요 44, 16.02.15 871
가채점이랑 비슷한거보면 (1) 40Vanessa 16.02.15 542
가채점 216점 (2) 43영짱짱 16.02.15 705
합격 확정이겠죠... 오류라고 바뀌진 않겠죠.… 21홍홍미 16.02.15 557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