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마크라니..!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우와ㅜ (1) 90앙팡2 16.02.15 275
넘나 축하드려요~~~ (1) 90좋은알엔 16.02.15 159
부모님이랑 간단히 술한잔하고 (2) 47ㅠㅠ 16.02.15 614
오늘 첫출근 후 국시합격 확인!! 13 16.02.15 352
헐..고급지다 (4) 50황이 16.02.15 406
합격했지만 RN이라기엔 무식해서요 ㅠㅎㅎ (3) 70안한다안해 16.02.15 520
RN !! 45aa 16.02.15 140
다들 축하해요(*^?^*) 33감사 16.02.15 139
넘나 예쁜것 ㅜㅜ (1) 52ㅇㅇ 16.02.15 278
꺄 RN이라니 43심쿵 16.02.15 177
내 동기에게.. 33ㅜㅜ 16.02.15 296
RN밭이네요ㅎㅎ 그래도 너무 좋아요 같이 고생… 48행복 16.02.15 204
우왕....알엔이라니 59알엔 16.02.15 190
저두 알엔시켜주쎄횹 영자님 41 16.02.15 374
게시판이 RN마크로 도뱈ㅋㅋㅋㅋㅋ (1) 93이젠RN 16.02.15 235
나도 RN....? (4) 19간호사되뀌 16.02.15 269
rn마크라니..! 47rn 16.02.15 162
이뿌네요♡ RN마크 (2) 6입춘 16.02.15 320
항상 눈팅만 했는데... (1) 11희얏 16.02.15 253
막상 RN마크 달고나니 (3) 71부담ㅜㅜ 16.02.15 367
우와 나도 드디어 알엔 ㅜㅠㅠㅠ 47넘나감동적 16.02.15 135
후배님들 필통으로 공부하세요~ (7) 베스트 88국시!! 16.02.15 2701
이야 알엔 92널스톡톡 16.02.15 212
저도 RN 29수고하셧어요 16.02.15 137
알엔마크 신기하네요 33ㅋㅋㅋ 16.02.15 153
마크좀♡ (1) 6입춘 16.02.15 186
와 신기하다! (3) 71쁘앵 16.02.15 454
RN마크 16쁜잉 16.02.15 309
광속등업 (6) 36 16.02.15 322
이제책정리?.얼마에팔까요? (8) 32간호사198 16.02.15 777
★★우리 RN마크 빨리 달아용 후배들한테 희망… (5) 70빨리 궈궈 16.02.15 703
저10분넘엇는데ㅠ안바껴요ㅠㅠ (10) 74비니닝 16.02.15 454
와! (1) 63감격 16.02.15 173
아까올렸는데 (7) 59ㅠㅠ 16.02.15 332
야호ㅋㅋㅋㅋ (3) 74RN이야 16.02.15 230
어... 저는 왜 10분전에 올렸는데 ㅠㅜ (7) 26관리자님헬프 16.02.15 405
나도? (1) 48아직? 16.02.15 156
252점으로 합격했습니다!! 잊기전에 후배님들… (2) 베스트 40짜파짜파 16.02.15 3233
나도알엔 (9) 14naum25 16.02.15 313
우왕 63ㅎㅎ 16.02.15 143
나도???? 27알엔잉 16.02.15 152
널스관리자님 (4) 61치느님 16.02.15 503
우왕 62우왕 16.02.15 151
나도 RN (-3) 32RN 16.02.15 185
합격 캡처본 등록하니깐 1초만에 RN마크로 바… (35) 베스트 70좋다 16.02.15 2098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