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우와ㅜ (1) 90앙팡2 16.02.15 275
넘나 축하드려요~~~ (1) 90좋은알엔 16.02.15 159
부모님이랑 간단히 술한잔하고 (2) 47ㅠㅠ 16.02.15 614
오늘 첫출근 후 국시합격 확인!! 13 16.02.15 352
헐..고급지다 (4) 50황이 16.02.15 405
합격했지만 RN이라기엔 무식해서요 ㅠㅎㅎ (3) 70안한다안해 16.02.15 518
RN !! 45aa 16.02.15 138
다들 축하해요(*^?^*) 33감사 16.02.15 138
넘나 예쁜것 ㅜㅜ (1) 52ㅇㅇ 16.02.15 276
꺄 RN이라니 43심쿵 16.02.15 175
내 동기에게.. 33ㅜㅜ 16.02.15 295
RN밭이네요ㅎㅎ 그래도 너무 좋아요 같이 고생… 48행복 16.02.15 202
우왕....알엔이라니 59알엔 16.02.15 188
저두 알엔시켜주쎄횹 영자님 41 16.02.15 372
게시판이 RN마크로 도뱈ㅋㅋㅋㅋㅋ (1) 93이젠RN 16.02.15 233
나도 RN....? (4) 19간호사되뀌 16.02.15 268
rn마크라니..! 47rn 16.02.15 160
이뿌네요♡ RN마크 (2) 6입춘 16.02.15 319
항상 눈팅만 했는데... (1) 11희얏 16.02.15 251
막상 RN마크 달고나니 (3) 71부담ㅜㅜ 16.02.15 365
우와 나도 드디어 알엔 ㅜㅠㅠㅠ 47넘나감동적 16.02.15 133
후배님들 필통으로 공부하세요~ (7) 베스트 88국시!! 16.02.15 2699
이야 알엔 92널스톡톡 16.02.15 211
저도 RN 29수고하셧어요 16.02.15 136
알엔마크 신기하네요 33ㅋㅋㅋ 16.02.15 152
마크좀♡ (1) 6입춘 16.02.15 185
와 신기하다! (3) 71쁘앵 16.02.15 452
RN마크 16쁜잉 16.02.15 307
광속등업 (6) 36 16.02.15 321
이제책정리?.얼마에팔까요? (8) 32간호사198 16.02.15 776
★★우리 RN마크 빨리 달아용 후배들한테 희망… (5) 70빨리 궈궈 16.02.15 701
저10분넘엇는데ㅠ안바껴요ㅠㅠ (10) 74비니닝 16.02.15 453
와! (1) 63감격 16.02.15 171
아까올렸는데 (7) 59ㅠㅠ 16.02.15 330
야호ㅋㅋㅋㅋ (3) 74RN이야 16.02.15 228
어... 저는 왜 10분전에 올렸는데 ㅠㅜ (7) 26관리자님헬프 16.02.15 404
나도? (1) 48아직? 16.02.15 154
252점으로 합격했습니다!! 잊기전에 후배님들… (2) 베스트 40짜파짜파 16.02.15 3229
나도알엔 (9) 14naum25 16.02.15 311
우왕 63ㅎㅎ 16.02.15 140
나도???? 27알엔잉 16.02.15 150
널스관리자님 (4) 61치느님 16.02.15 501
우왕 62우왕 16.02.15 149
나도 RN (-3) 32RN 16.02.15 183
합격 캡처본 등록하니깐 1초만에 RN마크로 바… (35) 베스트 70좋다 16.02.15 2095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