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나이 많고, 60일전부터 공부시작, 학과 성적… 베스트 83감사합니다. 16.02.15 1840
빠름빠름 (1) 33 16.02.15 234
마음이 이상하네요 (5) 33기쁘고 16.02.15 448
합격모두 24yrkim 16.02.15 137
합격했네욯ㅎ 27알엔인가 16.02.15 226
RN!! 48rkdu220 16.02.15 153
와우 등업신청하자마자RN!! 17RN이다우앙 16.02.15 297
우와.. 61알앤 16.02.15 458
rn 33ㄲㅋㅋ 16.02.15 133
일하면서 궁금한것들 82 16.02.15 165
rn!! 69. 16.02.15 143
나이많은 학생 합격했어요 (13) 13rn mom 16.02.15 984
178.. (10) 베스트 20감사합니다 16.02.15 2140
전부다 rn마크 넘나 귀여워 (17) 37snnnnn 16.02.15 518
저도 제 점수가 높은거 아닌거 알고 자랑할만한… (8) 베스트 33아닌거 압니다 16.02.15 1643
알엔마크 달고싶으다 33나도알엔 16.02.15 197
나도알엔이니? (3) 79시험용 16.02.15 328
국시 과목별점수 (2) 27어디서보는건가 16.02.15 944
우왕 알엔 (1) 56요니 16.02.15 144
행복하다 34끼약 16.02.15 146
와 저도 드디어 RN!!!! 업뎃한지 1분만에… 57날치파잙 16.02.15 217
가채점 때보다 40점 이상씩 오르는거는요 (2) 베스트 70가나 16.02.15 2241
혹시 64나도 16.02.15 154
드디어 RN! 63ㅜㅜ 16.02.15 151
나도알엔인가!! 29뀨륵 16.02.15 186
대박 ㅠㅠㅠ (2) 43익명 16.02.15 307
(11) 33바껴라 16.02.15 461
나도 (4) 62슬쩍 16.02.15 264
답변글 Re: 나도 15즐똥 16.02.15 146
나도 RN 53감동 16.02.15 145
쨔쟌 31알엔 16.02.15 144
나도 rn으로뜨려나 33 16.02.15 220
정말 너무 너무 좋네요 20오늘 알엔 16.02.15 237
드디어 43RN!! 16.02.15 117
마크 변한거 (2) 48어케하지 16.02.15 342
왜 전 rn 안뜨죠?? (3) 33으잉? 16.02.15 330
가채점 150개 ->191개합격 (5) 베스트 72불국시라닝 16.02.15 2251
나도 드디어 46우아 16.02.15 138
오진짜변햇나마크?? (3) 60오오 16.02.15 242
RN (1) 27신기 16.02.15 178
마크바뀐건강?? (2) 61누리삐 16.02.15 196
우와 43 16.02.15 151
빅5붙은사람중에 불합자 잇을까.. (3) 베스트 85궁금하면 16.02.15 3620
내가 아렌이당!!!!! 49지그미니 16.02.15 160
국시 가채점 15RN화팅 16.02.15 267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