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전 rn 안뜨죠??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나이 많고, 60일전부터 공부시작, 학과 성적… 베스트 83감사합니다. 16.02.15 1840
빠름빠름 (1) 33 16.02.15 234
마음이 이상하네요 (5) 33기쁘고 16.02.15 448
합격모두 24yrkim 16.02.15 137
합격했네욯ㅎ 27알엔인가 16.02.15 227
RN!! 48rkdu220 16.02.15 154
와우 등업신청하자마자RN!! 17RN이다우앙 16.02.15 298
우와.. 61알앤 16.02.15 459
rn 33ㄲㅋㅋ 16.02.15 133
일하면서 궁금한것들 82 16.02.15 166
rn!! 69. 16.02.15 144
나이많은 학생 합격했어요 (13) 13rn mom 16.02.15 985
178.. (10) 베스트 20감사합니다 16.02.15 2141
전부다 rn마크 넘나 귀여워 (17) 37snnnnn 16.02.15 519
저도 제 점수가 높은거 아닌거 알고 자랑할만한… (8) 베스트 33아닌거 압니다 16.02.15 1645
알엔마크 달고싶으다 33나도알엔 16.02.15 198
나도알엔이니? (3) 79시험용 16.02.15 329
국시 과목별점수 (2) 27어디서보는건가 16.02.15 945
우왕 알엔 (1) 56요니 16.02.15 145
행복하다 34끼약 16.02.15 147
와 저도 드디어 RN!!!! 업뎃한지 1분만에… 57날치파잙 16.02.15 217
가채점 때보다 40점 이상씩 오르는거는요 (2) 베스트 70가나 16.02.15 2242
혹시 64나도 16.02.15 154
드디어 RN! 63ㅜㅜ 16.02.15 151
나도알엔인가!! 29뀨륵 16.02.15 187
대박 ㅠㅠㅠ (2) 43익명 16.02.15 308
(11) 33바껴라 16.02.15 462
나도 (4) 62슬쩍 16.02.15 265
답변글 Re: 나도 15즐똥 16.02.15 147
나도 RN 53감동 16.02.15 146
쨔쟌 31알엔 16.02.15 145
나도 rn으로뜨려나 33 16.02.15 221
정말 너무 너무 좋네요 20오늘 알엔 16.02.15 238
드디어 43RN!! 16.02.15 118
마크 변한거 (2) 48어케하지 16.02.15 343
왜 전 rn 안뜨죠?? (3) 33으잉? 16.02.15 332
가채점 150개 ->191개합격 (5) 베스트 72불국시라닝 16.02.15 2252
나도 드디어 46우아 16.02.15 139
오진짜변햇나마크?? (3) 60오오 16.02.15 243
RN (1) 27신기 16.02.15 179
마크바뀐건강?? (2) 61누리삐 16.02.15 197
우와 43 16.02.15 151
빅5붙은사람중에 불합자 잇을까.. (3) 베스트 85궁금하면 16.02.15 3621
내가 아렌이당!!!!! 49지그미니 16.02.15 161
국시 가채점 15RN화팅 16.02.15 267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