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웅 RN!!!!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도와주세용 ㅠㅠ !! (1) 17노공127 16.02.16 431
이번 국시를 통해 느낀 점!!! (7) 베스트 45imagine 16.02.16 2365
관리자님 23RN원해요 16.02.16 245
혹시 은평구사시는분 계신가요? (10) 38저기.. 16.02.16 580
알엔! 58할수있어 16.02.16 219
가채점 150대였는데 흠 (7) 베스트 15 16.02.16 4512
rn마크 달았어요!! (2) 57꺄아 16.02.16 354
알엔마크끄끄 11ㅋㅋ 16.02.16 179
국시 한달전부터 공부했는데 (3) 베스트 68알엔 16.02.16 2005
으앙ㅜㅜ관리자님 (3) 45저도 16.02.16 473
일산/강서/김포 쪽에서 의료진단서 저렴하게 떼… (4) 17캭냥 16.02.16 735
우리 열심히 공부하던 불과 한달전의 우리한테 … (15) 40짜파짜파 16.02.16 846
등업속도 대박이네요 ㅋㅋㅋ 1분컷 (18) 40ㅎㅎ 16.02.16 706
국시원 로그인하려고 하는데 (2) 18성적궁금 16.02.16 474
rn?? (7) 35마크?? 16.02.16 374
국시합격하고 젤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 (1) 73간호학도12 16.02.16 958
죄송한데 등업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 (3) 51bㅇ 16.02.16 633
국시발표나고 반응.. (3) 베스트 61 16.02.16 2216
RN마크라니!! (5) 95ㅇㅇ 16.02.16 367
소름돋아요 ㅠㅠ (11) 베스트 37너무 16.02.16 1355
병원의 노예가 된당 17힣힣 16.02.16 187
알엔!!! 29오예 16.02.16 191
혹시 30기본간호학 16.02.16 329
국시끝나로 멍청이가 되었어요 (5) 베스트 33물활론이 어느 16.02.16 1249
널스 관리자님들 식사는 하시고 등업해주시는지.… 36ㅇㄴ 16.02.16 390
RN이 되었어요!! (9) 39모두축하해요! 16.02.16 302
2분전에 신청했는데 될랑가~?^^ (6) 46rnrnrnrn 16.02.16 491
짱빠르다...!!! 56운영자님 16.02.16 222
꺄아 46난냐니뇨뇬 16.02.16 128
오늘부터 우리는~ 63진짜RN 16.02.16 307
알엔이니 (5) 26휴우우우우 16.02.16 272
알엔 (3) 45나도!? 16.02.16 224
ㅋㅋㅋㅋㄱㅋ쌤들 너무 귀여우세용 (28) 베스트 22RN마크 도배 16.02.15 1925
나도 알엔? (10) 32 16.02.15 345
RN이 좋기도 하지만 책임과 무게가 느껴져요 (2) 40짜파짜파 16.02.15 324
우왕 30이젠 나도RN 16.02.15 207
합격입니다 (1) 20ㅠㅠ 16.02.15 233
09학번 학생.. 합격..드디어!!! (7) 베스트 20 16.02.15 2620
등어업 322016 16.02.15 149
광주 보건소진단서 (13) 62!! 16.02.15 986
다들 국시 합격 축하해요~~ (2) 40ㅎㅎㅎ 16.02.15 327
합격이든 불합격이든 모두들 33 16.02.15 323
우와웅 RN!!!! 43닠뀨뀨 16.02.15 218
우와 ㄷㄷ 1분 등업 (3) 38알엔이라니 16.02.15 384
우와아 등업신청하자마자바뀌넹ㅋㅋㅌㅌㅋㅋㅋㅋ (5) 31빠르다 16.02.15 460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