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목 점수가 딱 평균치네요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합격 발표나고 우신분???? (19) 베스트 49ㅋㅋ 16.02.16 2419
저 진짜 공부 못하거든요... (2) 베스트 49 16.02.16 2260
이쯤 오니 참 많은 생각이드네요. (20) 베스트 33 16.02.16 4032
저는 합격한거 할미한테 82얘기햇더니 16.02.16 593
저 궁금한 게 있는데요! (3) 26ㅎㅎ 16.02.16 594
혹시 기본 12개로 통과하신분 있나요?? (14) 베스트 10합격기원제발 16.02.16 4962
잠이안와요@.@ (1) 20겨자맛 16.02.16 464
기본딱한문제 (6) 베스트 19khg643 16.02.16 3216
가채점 가혹하게 햇더니 (5) 베스트 34ㅋㅋㅋㅋ 16.02.16 1820
합격하고 엄마랑 울엇어요ㅋㅋㅋㅋ (3) 베스트 45부끄ㅇ 16.02.16 1038
알엔마크? 18아ㅏ 16.02.16 267
성적조회 언제부터 됐어요? (2) 34몰랐던것 16.02.16 718
이상하게 말똥해요 (3) 33 16.02.16 494
17국시 후배님들 보세요 (4) 베스트 100화이팅 16.02.16 2116
와 ㅜㅜ 36합격 16.02.16 288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 47허허 16.02.16 406
성적조회 10키티이뽀 16.02.16 509
나름후기??(공부법) (1) 베스트 73기쁘다 16.02.16 1770
과연 마크가 (42) 베스트 28궁금 16.02.16 2572
윽 나도 알엔마크 (7) 53ㅋㅋ 16.02.16 525
내일 우리가 할 것. (4) 베스트 24이힛 16.02.16 2617
국시 후기 (1) 42... 16.02.16 954
쌤들 면허발급 필요 증명서 (2) 12열띰히해요 16.02.16 848
저 RN 인가영? (9) 46꼼꼼이20 16.02.16 438
실감이 안나요 ㅠㅠㅠ (5) 44헝헝 16.02.16 442
금삐까 알엔들 (12) 70멋쟈부러 16.02.16 728
헐.. RN 완전 신기해여 ㅠㅠ 40 16.02.16 286
ㅠㅠ기본적인 질문 하나 할게요 (2) 15지혜6612 16.02.16 647
등업 되었을까??? 베스트 49ㅎㅎ홓 16.02.16 1888
전과목 점수가 딱 평균치네요 (2) 베스트 34 16.02.16 1396
알엔마크ㅠㅜ (8) 41이젠알엔 16.02.16 347
쌤들 댓글 좀 달아봐요!^^ (54) 베스트첨부파일 93이제RN 16.02.16 3184
우와 나도 rn!!! (2) 24우왕 16.02.16 215
나듀.. 62 16.02.16 207
나도!Rn! 94!등업 16.02.16 204
헐....RN 이야.... (7) 47세상에 16.02.16 418
합격하면 춤추는거 인증영상 찍으신다던 분 (5) 73ㅇㅇ 16.02.16 796
알엔달렸을까요?? (32) 베스트 45 16.02.16 1858
등업하고싶은데 파일첨부가 안되요ㅠㅠ (4) 20 16.02.16 532
국시 29유후 16.02.16 256
합격통지받으면 하고싶었던 일 (4) 62정말 16.02.16 772
다들 몇시에 알엔 등업 신청하셨어요?!!! (4) 45알엔 16.02.16 624
책버려도되게따 ㅋㅋ (3) 13공주곤듀 16.02.16 594
우왓 (2) 26 16.02.16 247
(3) 54감사합니다 16.02.16 408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