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했는데 왜 안되구..ㅠ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7
이번시험 100%합격 뜬 학교 있나요? (25) 베스트 25궁금 17.02.09 5091
응시번호 왜 가리는거에요?? (3) 베스트 29너무궁금 17.02.09 2602
재수합격.. 감동.. (9) 베스트 24감동 17.02.09 2661
합격 16나영85 17.02.09 534
군산 의사진단서 (3) 73궁금 17.02.09 898
성적열람 작년에도 (4) 베스트 46 17.02.09 2446
만약 후배들한테 국시에 대해 조언한다면 어떤말… (29) 베스트 62익명 17.02.09 2915
다들 꽃길만 걸어요 38호호 17.02.09 296
약먹고있으면 이주뒤에 검사가능?? (3) 20걱정 17.02.09 520
삼수하고 합격했습니다 (4) 베스트 85 17.02.09 3578
국시보신분들 모두 수고하셨고 합격 축하드려요 89슈고하셨어요 17.02.09 401
국시 합격후기 (1) 베스트 20준짱 17.02.09 2672
진단서 56발급 17.02.09 339
재수하고 합격했습니다 합격수기!! (6) 베스트 100늦깍기 합격생 17.02.09 2384
게임 너무 재밌어욬ㅋㅋㅋ (3) 43히히히 17.02.09 677
의사진단서 요!!ㅎㅎ (2) 베스트 30꽃다운나이 17.02.09 1527
RN 마크 보기용 (30) 베스트 72. 17.02.09 2029
답변글 Re: RN 마크 보기용 31자몽톡톡 17.02.10 528
정말 오늘 새벽부터 불안했는데.. (2) 18곰이차한잔 17.02.09 871
합격하고 면허 발급 준비 어떻게하나요? (7) 베스트 28과일음료수 17.02.09 2690
엉엉 ㅠㅠ 진짜 20일정도 떨어질줄 알고 죽어… (7) 베스트 28pof34 17.02.09 2500
교수들 합불여부 어느정돈 알고있나봐요 (1) 베스트 89ㅇㅇ 17.02.09 2823
인증했는데 왜 안되구..ㅠ (2) 64꾸읻 17.02.09 783
구미에 진단서뗄곳 있을까요 ㅠㅠ (5) 48구미 17.02.09 731
그래도 다들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3) 12쮸귤 17.02.09 485
합격률 가지고 무시하시는 분들 (10) 베스트첨부파일 31ㅜㅜ 17.02.09 2510
ㅋㅋ 와 RN마크~~ ㅎㅎ (1) 100ㅋㅋㅋ 17.02.09 752
전산오류였음좋겠네요.. (28) 베스트 23... 17.02.09 4904
등업 파일 (3) 49 17.02.09 857
국시 합격률 높은걸 아니꼬워하는분들이 많네요 (4) 베스트 57허참 17.02.09 2487
면허발급 진단서 72Rn 17.02.09 524
의사진단서 소변검사 (1) 17궁금해요 17.02.09 879
삼수생잇나요 (11) 베스트 45 17.02.09 3276
국시 합격하신 분들 맛있는거 뭐드실거에요?ㅎㅎ (24) 베스트 46하잇 17.02.09 2260
합격 ㅎㅎㅎㅎㅎㅎ 메이플하실분 (8) 14용간 17.02.09 613
여러분 수고 많으셨어요 합격 축하해요 (1) 49꺄앙 17.02.09 359
선생님들! 롤하시는분들! 알려주세요! (8) 62익명 17.02.09 700
모두들!! (1) 52RN~~ 17.02.09 444
걱정 끝! 오버워치 하실분! 48. 17.02.09 361
징크스...이젠 사라질거 같아요ㅠㅠ 28 17.02.09 546
결격사유중에 파산도 있잖아요 (12) 베스트 49? 17.02.09 3281
발뻗고 자려구요 (3) 29헤헤 17.02.09 479
드디어 금빛!!! 54행복 17.02.09 255
대구 의사진단서 67 17.02.09 605
가채점 점수 다들 몇점이셨어요?! (58) 베스트 18익명 17.02.09 4118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