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7
이제 4학년ㅜㅜ선배님들 도와주세요!! (34) 베스트 76직쏘 17.02.10 1467
알엔이다 와우 (5) 48ㅇㅇㅇ 17.02.10 576
요약집 문제집 필요하신분!!! (2) 베스트 46쪽지주세욤 ㅎ 17.02.10 1524
안녕하세요~ (1) 41간호사 17.02.10 452
간호사 (3) 베스트 27ㅎㅎ 17.02.10 1013
저기요 ㅡ (2) 베스트 32재수생 17.02.10 1304
꺜..RN이다ㅠㅠㅜㅜ감격 35나도나도 17.02.10 332
끄아 이젠 점수가 너무 궁금해요 (4) 베스트 64익명 17.02.10 1662
RN 40BoB Nurse 17.02.10 508
RN!! 70이얍 17.02.10 399
학교별로 합격 몇프로한지는 어디 나오나요 (1) 베스트 60ㅏㅏ 17.02.10 2859
근데 저는 이번 국시 문제풀면서 엄청 어렵다생… (3) 베스트 56ㅠㅠ 17.02.10 1756
자기소개와 원티드 (1) 22꼬미이이 17.02.10 610
재수ㅜㅜ (18) 베스트 40청순 17.02.09 4185
국시원에서 점수확인하는거 열두시 땡하면 가능한… (3) 베스트 19알엔됐당 17.02.09 3346
힘난다 (4) 15황금뱃지 17.02.09 683
수원진단서 (1) 16RN 17.02.09 766
합격합격 (2) 베스트 68합격 17.02.09 1445
국시치기 전엔 펜위크 원망했는데 (4) 베스트 38유아인 17.02.09 2480
와아 황금뱃지!! 51ㅎㅎ 17.02.09 503
ㅎㅎㅎ 합격했당~~ (1) 9해피트리 17.02.09 734
국시 포기 시키는거 (9) 베스트 43좀..그래요 17.02.09 3513
드디어 황금뱃지♥ 64굳뜨널스 17.02.09 354
불합격시... (4) 베스트 24air 17.02.09 3827
저도 반짝반짝 황금마크 가지고 싶어요ㅠㅠ (15) 베스트 32데헷 17.02.09 1711
등기보내는 기간 (4) 베스트 15ㅎㅎ 17.02.09 2275
알앤... 43오... 17.02.09 340
이거 보셔요!!!! ㅎㅎㅎ 첨부파일 57꽃길 17.02.09 629
노래한번 들으면 계속생각나는분들있나요? (4) 37오빠야 17.02.09 603
혹시 불합격이면 아예 문자도 안가나요,,.? (2) 베스트 12???? 17.02.09 3361
필요할때만 톡하는 후배보다는... (1) 베스트 70문제집! 17.02.09 2221
면허발급신청 졸업식이후에 해야하나요? (3) 베스트 57 17.02.09 1360
사람 욕심이 끝이없다고ㅋㅋㅋㅋ (6) 베스트 32데헷 17.02.09 2544
드디어 RN 29skwpwmss 17.02.09 417
하 ㅠㅠㅠ 32저도 17.02.09 385
AOA 때문에 국시 떨어 지는줄.. (2) 베스트 38설현 17.02.09 2018
갸악 어떡해 (2) 14알엔이다!!! 17.02.09 564
아직도 합격인게 안믿겨요 합격인데!!!! (2) 70coco77 17.02.09 510
RN마크라니?! (6) 43흐엉ㅜㅜㅜ 17.02.09 561
너무 새거같은 문제집들 버리기 아깝네요 ㅋㅋㅋ (3) 베스트 43 17.02.09 1352
마크때문에 한번써봅니다. (37) 베스트 45s 17.02.09 2502
제가 한 공부법 85 17.02.09 832
오산 의사진단서 (4) 43도와주세욥.. 17.02.09 425
합격번호 기준이요 (3) 베스트 64ㅇㅅㅇ 17.02.09 1507
성적확인은 어디서해요?? (3) 베스트 43궁금해요ㅠㅠ 17.02.09 1195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