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와..177개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7
*의정부 의사진단서 저렴하게 떼신분* (3) 베스트 29bbbb궁금 17.02.10 1320
가채점 200점대+30 (2) 57수고하셨습니다 17.02.10 681
모바일로 어떻걱확인하나요ㅜㅜ (1) 64성적확인 17.02.10 787
개빡치네 국시원 (2) 베스트 50ㅡㅡ 17.02.10 1677
드디어 확인 했어요!!! 24 17.02.10 345
국시원홈피 다운됐죠?ㅠㅠ 34ㅠㅠ 17.02.10 287
기본 과락 나올뻔했네여ㅠㅠ (6) 베스트 12기간죽어라 17.02.10 2878
57회 국시 후기+공부방법 베스트 35다행 17.02.10 2650
뀨( ??????????? ?) 13eunoia 17.02.10 341
점수 확인하구 싶어요오어여어 (3) 43AKMU 17.02.10 919
뭐죸ㅋㅋㅋㅋㅋㅋㅋ 43점수 17.02.10 483
저는 가채점이랑 점수 똑같네요 (4) 66. 17.02.10 920
오예!!!!+ (2) 66뒷북이지만 17.02.10 690
런타임오류 (3) 36ㅠㅠ 17.02.10 654
이제진짜 끝~ 50 17.02.10 308
저만 국시원 안들어가지나요? (5) 43AKMU 17.02.10 833
우와 72 17.02.10 538
여기 국시원 홈페이지 문의하기 하면 답빠르나요… (5) 21김간 17.02.10 923
국시 수삭 어느학교 인가요??? (2) 베스트 40아라 17.02.10 2844
알엔마크 (3) 35신난당 17.02.10 404
ㅋㅋㅋ저는 (1) 21가채점 17.02.10 644
크롬으로 들어가니까 돼요! (5) 40꽃길만걷자 17.02.10 957
면허증발급 (1) 37 17.02.10 358
근데 ㅋㅋㅋ 수석하면 이익이 있나요?? (30) 베스트 41 17.02.10 4509
본인인증 (3) 30 17.02.10 592
남들은 31 17.02.10 406
안들어가져요ㅋㅋ (5) 45언젠간보리라 17.02.10 821
진단서를 발급받았는데 (5) 베스트 97합격 17.02.10 1137
국시 점수 91ㅋㅋㅋ 17.02.10 477
와..177개 (38) 베스트 20미쳤단 17.02.10 4693
답변글 Re: 와..177개 18쑈킹짱 17.02.10 402
가채점보다 +20점 정도 올랐습니다. 85 17.02.10 537
성적열람 국시원에서 어디로 가야하나요?ㅠㅠ (2) 베스트 12행복찾자 17.02.10 1502
성적까지 확인하니깐 진짜 마무리! (1) 34흐으 17.02.10 542
ARS로도 점수확인되나요?? (1) 38ㅇㅇ 17.02.10 660
성적보고싶은데 (1) 67ㅜㅜ 17.02.10 512
가채점 160대에서 합격 40개정도 올랐어요 36불안할후배위해 17.02.10 891
왜케높죠?? 49?? 17.02.10 685
죄송한데 진단서 언제까지 제출해야하나요?ㅠㅠ 49ㅠㅠㅠ 17.02.10 464
모의고사 평균 185점 정도였었는데 73메모리즈 17.02.10 607
가채점 80점 오름;; (5) 베스트 63;; 17.02.10 2599
저만 국시원 못 들어가고 있나요...ㅋㅋㅋ (2) 16사과즙!!! 17.02.10 644
성간에서만 가채점 점수 34열람 17.02.10 376
헐 대박 국시가 최고 성적이라는게 진짠가봐요 (4) 베스트 51뉴딩이 17.02.10 2931
쌤들은 8과목 중 제일못본과목은 뭔가요??? (32) 베스트 81일단 17.02.10 2708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