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7
*의정부 의사진단서 저렴하게 떼신분* (3) 베스트 29bbbb궁금 17.02.10 1318
가채점 200점대+30 (2) 57수고하셨습니다 17.02.10 679
모바일로 어떻걱확인하나요ㅜㅜ (1) 64성적확인 17.02.10 785
개빡치네 국시원 (2) 베스트 50ㅡㅡ 17.02.10 1675
드디어 확인 했어요!!! 24 17.02.10 343
국시원홈피 다운됐죠?ㅠㅠ 34ㅠㅠ 17.02.10 285
기본 과락 나올뻔했네여ㅠㅠ (6) 베스트 12기간죽어라 17.02.10 2876
57회 국시 후기+공부방법 베스트 35다행 17.02.10 2648
뀨( ??????????? ?) 13eunoia 17.02.10 339
점수 확인하구 싶어요오어여어 (3) 43AKMU 17.02.10 917
뭐죸ㅋㅋㅋㅋㅋㅋㅋ 43점수 17.02.10 481
저는 가채점이랑 점수 똑같네요 (4) 66. 17.02.10 918
오예!!!!+ (2) 66뒷북이지만 17.02.10 688
런타임오류 (3) 36ㅠㅠ 17.02.10 652
이제진짜 끝~ 50 17.02.10 306
저만 국시원 안들어가지나요? (5) 43AKMU 17.02.10 831
우와 72 17.02.10 536
여기 국시원 홈페이지 문의하기 하면 답빠르나요… (5) 21김간 17.02.10 921
국시 수삭 어느학교 인가요??? (2) 베스트 40아라 17.02.10 2842
알엔마크 (3) 35신난당 17.02.10 402
ㅋㅋㅋ저는 (1) 21가채점 17.02.10 642
크롬으로 들어가니까 돼요! (5) 40꽃길만걷자 17.02.10 955
면허증발급 (1) 37 17.02.10 356
근데 ㅋㅋㅋ 수석하면 이익이 있나요?? (30) 베스트 41 17.02.10 4507
본인인증 (3) 30 17.02.10 590
남들은 31 17.02.10 404
안들어가져요ㅋㅋ (5) 45언젠간보리라 17.02.10 819
진단서를 발급받았는데 (5) 베스트 97합격 17.02.10 1135
국시 점수 91ㅋㅋㅋ 17.02.10 475
와..177개 (38) 베스트 20미쳤단 17.02.10 4691
답변글 Re: 와..177개 18쑈킹짱 17.02.10 400
가채점보다 +20점 정도 올랐습니다. 85 17.02.10 534
성적열람 국시원에서 어디로 가야하나요?ㅠㅠ (2) 베스트 12행복찾자 17.02.10 1500
성적까지 확인하니깐 진짜 마무리! (1) 34흐으 17.02.10 540
ARS로도 점수확인되나요?? (1) 38ㅇㅇ 17.02.10 658
성적보고싶은데 (1) 67ㅜㅜ 17.02.10 510
가채점 160대에서 합격 40개정도 올랐어요 36불안할후배위해 17.02.10 889
왜케높죠?? 49?? 17.02.10 683
죄송한데 진단서 언제까지 제출해야하나요?ㅠㅠ 49ㅠㅠㅠ 17.02.10 462
모의고사 평균 185점 정도였었는데 73메모리즈 17.02.10 605
가채점 80점 오름;; (5) 베스트 63;; 17.02.10 2597
저만 국시원 못 들어가고 있나요...ㅋㅋㅋ (2) 16사과즙!!! 17.02.10 642
성간에서만 가채점 점수 34열람 17.02.10 374
헐 대박 국시가 최고 성적이라는게 진짠가봐요 (4) 베스트 51뉴딩이 17.02.10 2929
쌤들은 8과목 중 제일못본과목은 뭔가요??? (32) 베스트 81일단 17.02.10 2706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