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신청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7
가채 179점이었는데 총점 230점 나왓어요 (7) 베스트 38지미니 17.02.10 2677
국시평균점수 228점 (2) 베스트 66키윽 17.02.10 3349
졸업증명서 60알려주세용 17.02.10 374
다들 가채점보다 몇개 더 맞으셨나여? (46) 베스트 40빼애애앰 17.02.10 2942
병원 취업해서 4월달까지 화요일 무조건 오프해… (2) 베스트 52고민 고민 17.02.10 1074
창원 의사 진단서 (3) 2917 17.02.10 772
동사무소 졸업증명서 16허율 17.02.10 409
가채점보다 60점 올랐어요.. (1) 33 17.02.10 744
국시 성적 나중에 기졸이나 다른병원 이직시 보… (5) 베스트 100 17.02.10 2360
면허신청 27~~ 17.02.10 330
아이핀 본인인증 ㅠㅠ (5) 74 17.02.10 379
가채점 40점 오름! (11) 56미스티나 17.02.10 863
런타임 오류좀 작작떠라 19국시발 17.02.10 384
국시점수 (1) 40길간 17.02.10 934
거짓말이 아니고 진짜 죽고싶어요 (34) 베스트 57. 17.02.10 7895
대전 의사진단서 15000원 (9) 베스트 20개이득 17.02.10 1994
폰으로 (3) 60서버안댐ㅋㅋ 17.02.10 633
가채점보다40점 올랐어요 36와우 17.02.10 361
면허신청서작성 (1) 44뽑아야? 17.02.10 675
드디어 점수 확인!!!! 35ㅋㅋㅋ 17.02.10 352
총점 230 (8) 베스트 100ㅜㅜ 17.02.10 2611
점수확인 본인인증 아이핀 (1) 74이거 17.02.10 335
목포 의사진단서 (4) 53~~ 17.02.10 607
전 가채점이랑 차이 별로없었어요 (11) 베스트 75수리 17.02.10 1903
점수올려준다는거 개뻥 (5) 베스트 89 17.02.10 3569
저는 가채점을 진짜 정확히했습니다!!! 그런데… (2) 베스트 49신기방기 17.02.10 3356
면허신청서 3월에 신청해두되나여? (2) 베스트 28과일음료수 17.02.10 1697
가채점은 대강해봤는데 37모의고사때 17.02.10 379
합격은 했는데 우울하네요 (6) 베스트 14뭐지 17.02.10 3939
점수확인했어요 !!! 26 17.02.10 363
헐 진단서받으러갈때 사진가져가야되나요? (3) 베스트 38ㅇ??! 17.02.10 1363
국시 결과 (1) 30행복 17.02.10 909
면허증 언제까지 44. 17.02.10 329
신체란게 신기하네요 (4) 85 17.02.10 949
면하신청하신 쌤 계세요?? (1) 51ㅇㅇㅇ 17.02.10 446
가채점보다 + 40 제얘기네요 헐 ㅋㅋ (11) 베스트 30187 17.02.10 1743
이상해요 가채점 (4) 베스트 16뀨우 17.02.10 1711
성적보기 노하우 32국시서버확장 17.02.10 587
크롬이에요! (5) 21빨리 17.02.10 860
퍼시픽요약집 32퍼시픽 17.02.10 366
가채점이랑 국시점수 차이 16호잉이잇 17.02.10 442
아직 점수 확인 못하신분..? (12) 베스트 79저요 17.02.10 2284
합격하고 병원지원! 30 17.02.10 600
보건교육사신청되신분있나요 (6) 70꾸잉 17.02.10 737
국민이 신뢰하고 감동,,,? (2) 베스트 32보여주라주 17.02.10 1566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