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라식/라섹 특별할인 혜택!(507) 널스스토리 15.03.24423279
공지2 널스스토리 회원님들 피해 없게 조심하세요!!(40) 널스스토리 16.06.29344709
내가 RN이라니...! 36 20.02.13 124
합격하고나니까ㅠㅠ (1) 43ㅠㅠ 20.02.13 574
등업하고 첫글 (2) 61. 20.02.13 389
와.. 17개명함 20.02.13 155
와우 등업됐어요 :-) 39신기방기 20.02.13 221
합격번호, 응시번호 캡쳐화면 (5) 베스트 52.. 20.02.13 1567
헐 알엔 신기해!!! (2) 45우와아ㅏㅏ 20.02.13 352
Rn이라니.. 40세상에.. 20.02.13 117
재수 또 시작 (39) 베스트 21난 뭐지? 20.02.13 3087
ㅎㅎㅎㅎ (2) 17나도이제RN 20.02.13 356
우와 47또복쓰 20.02.13 112
(13) 베스트 23RN 마크 20.02.13 1324
너무좋아요 39감사합니다 20.02.13 104
다들 너무 수고했어요 37칸고시 20.02.13 107
아직 평균점수 라던가 79둑흔 20.02.13 271
이의제기 심사결과 나왔네요 (5) 베스트첨부파일 20ㅇㅇ 20.02.13 2089
RN테스트 31ㅋㄷㄷ 20.02.13 210
저도 (8) 30존버할구얏 20.02.13 488
4년 동안 SN 아이디로 살았는데 (16) 68도비이쯔프리 20.02.13 936
우와아아아 RN (9) 79감격 20.02.13 503
와 캡쳐화면인데 등업 완료됐네요오 (16) 35뿌쀼뿌뿌 20.02.13 972
근데 확실히 7~8년 전 국시가 더 어려움 (7) 베스트 37ㅎㅎㅎㅎㅎㅗ 20.02.13 1483
쓰앵님들 면허신청할때 유의사항 이거 알아두세여 (7) 베스트첨부파일 52국시원홈피캡쳐 20.02.13 1620
알바중인데 합격 카톡 받았네요 ㅋㅋㅋㅋ (2) 20ㅇㅇ 20.02.13 650
혹시 재수하시는 분들 중에 필통 문제집 조금 … (4) 37ㅎㅎㅎㅎㅎㅗ 20.02.13 874
rn 등업햇어요ㅎㅎ (8) 30새로워 20.02.13 813
오늘은 즐깁시다 (2) 39익명 20.02.13 327
이번에 수석하신 분 282점 받으신 분이네요. (8) 베스트 50. 20.02.13 2477
이러니저러니해도 어쨌건 합격률은 작년과 비슷하… (2) 52음음 20.02.13 742
이번 국시 준비하면서 배운 게 많아요 (2) 37ㅎㅎㅎㅎㅎㅗ 20.02.13 715
국시 떨어짐 (15) 베스트 9Trewq 20.02.13 2575
의사진단서 발급가능한지 물어볼때 (4) 5220년졸예자 20.02.13 919
의사진단서 (3) 32면허 발급 20.02.13 510
한개 모자라네요 ㅋ (13) 베스트 46ㅇㅇ 20.02.13 2663
쌤들 국시원 로그인 비밀번호 틀렸다고 나오시는… (2) 12자진 20.02.13 643
능후님! 우한바이러스땜에 바쁘실텐데... (1) 17간호국장 20.02.13 522
선생님들 합격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2) 52진짜진심으로 20.02.13 622
합격률 96프로 넘네요.. (7) 베스트 50. 20.02.13 2276
합격률이랑 과목별평균 떴나요!? (4) 베스트 17화팅 20.02.13 1588
국시 평균 몇이에요? (2) 베스트 43ㅍ_ㅠ 20.02.13 1490
10여년간의 omr마킹이 헛되지않았군요 (7) 56ㅇㅇ 20.02.13 926
시험끝나기전에 마킹안한거 확인했다던 사람입니다 (3) 베스트 21. 20.02.13 1338
합격률은 언제뜨나요?? (4) 2520널스 20.02.13 739
모성 1점 높게나왓는데 (6) 베스트 25ㅇㅇd 20.02.13 1518
가채점이랑 똑같네요 (6) 68ㅇㅇ 20.02.13 716

무료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