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국시를 치루면서 느낀점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0
혹시 급하게 하느라 밀려썼는지 맞게썼는지 확인… (6) 베스트 36그게바로나 18.01.27 1000
성인 ..결햇 문제가 도대체 뭘까요 (3) 베스트 49ㅇㅇ 18.01.27 1374
합격자 발표날때 각 과목 점수도 알려주나요?? (3) 베스트 37ㄱㄱ 18.01.27 1618
하 ㅡㅜㅜㅜㅜㅜ 167-182개 인데 (1) 베스트 50 18.01.27 1197
자폐아 교육 (1) 42힝.. 18.01.27 523
관리 성과급 답 대체 먼가요ㅜㅜㅜㅜ 36ㅜㅜㅜㅜ 18.01.27 533
성인 가채점 정확도 어느정도될까요.. 베스트 61 18.01.27 1125
태아심박동수=심음 맞죠? (1) 40bubu 18.01.27 858
밀려써서 재수하신 분 (1) 베스트 70. 18.01.27 1941
관리 데이터베이스 맞나요? (4) 베스트 36 18.01.27 1669
건강형평성 (1) 42 18.01.27 686
국시 끝나고......?? 46. 18.01.27 279
관리으악 42살려주세요ㅜㅠ 18.01.27 295
지역문제 (4) 24지역지역 18.01.27 721
재수하신분들 이번에는 합격선인가요? (10) 베스트 57제발 18.01.27 2355
가채점 200개 넘겼는데 기본이 16개네요 ㅠ… (1) 베스트 33ㅁㄴㅇ 18.01.27 1243
막상 기본간호학이 음청어려웟는데 (1) 35Okhot 18.01.27 963
관리 45 18.01.27 286
정말정말 확실히답한것만 체크하면 173.. (5) 59ㅠㅠ 18.01.27 961
성과급 답이 기여도?헌신도 그런거 있었고 짝수… (8) 베스트 36ㅜㅜ 18.01.27 1029
합격선.. (1) 22 18.01.27 429
관리 성과급 (1) 42에휴ㅜㅜ 18.01.27 687
아동 홀수형에서 bcg 접종문제요!! (2) 591 18.01.27 883
모성 태아에게 높응 산소포화도 주는거 (1) 50ㅇㅅㅇ 18.01.27 702
재수생있으신가요...? (7) 베스트 38나야나 18.01.27 1712
한문제가 기억이안나는 분 계신가요? (3) 70. 18.01.27 531
법규 답중에 출산 어쩌고 있었다 아니에요? (10) 23가돈죄니자 18.01.27 930
간호역사 단 한문제 ㅋㅋㅋ (4) 베스트 35Okhot 18.01.27 1366
ACE억제제 부작용 (2) 42ㅠㅜㅠ 제발 18.01.27 854
성인 답 좀 알려주세요 ㅠ (1) 60 18.01.27 367
이의제기 기간 언제에요? (3) 베스트 33ㅠㅠㅠㅠ 18.01.27 1122
하나 내년 국시생분들한테 알려드리고 싶은거!! (3) 베스트 53 18.01.27 1521
첨형콘딜로마 그 문제요ㅠ (7) 베스트 2199 18.01.27 2367
복원 보는중인데 알려주세요ㅠㅠ성인 기본에서 (4) 베스트 49ㅇㅇ 18.01.27 1011
모성 10l 산소 주는 이유 짝수분들 5번 맞… (4) 36 18.01.27 866
여러분 문제랑 찍은 답 기억안나서 불안하신 분… 50. 18.01.27 390
2018국시를 치루면서 느낀점 522018국시 18.01.27 692
솔직히 27점이 오를 수 있다고 보세요? (26) 베스트 57. 18.01.27 4023
선생님들 ㅜㅠ 모성 문제에서 (1) 42홧팅 18.01.27 676
여성 오로문제 뭐였어요? (9) 베스트 20하나 18.01.27 1205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어땠나면 (4) 베스트 35Okhot 18.01.27 1091
레오폴드 문제에서 혹시 선택지에 진입여부도 있… (7) 베스트 36 18.01.27 1513
성인ㅠㅠ 30ㅠㅠ 18.01.27 287
가채점했는데 (1) 첨부파일 35Okhot 18.01.27 640
국시 성인문제중에 (5) 베스트 42국시 18.01.27 1133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