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기원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0
국시원 조회 해보셨나요?? (2) 베스트 51국시합격 18.02.13 4076
국시원 전화해봣어용 ㅠㅠ (29) 베스트 59밀쨩 18.02.13 7082
합격 기원 29모두 RN?? 18.02.13 364
국시원 결과 조회 (4) 베스트 42언제부터 가능 18.02.13 3863
제발 합격 30제발 합격 18.02.13 315
ㅠㅠ (3) 20합격가즈아 18.02.13 666
평소.. (2) 베스트 32a 18.02.13 1558
면허신청 필요서류 (1) 78니양 18.02.13 733
합격기운 받아가세요 ^^ (88) 베스트첨부파일 36아장아장후니 18.02.13 4248
진짜너무 피말리네요ㅠ (1) 51널스 18.02.13 876
36239점합격 18.02.13 660
합격률이 90 프로이상인시험이라면 (3) 베스트 58 18.02.13 2421
졸업증명서 졸업식 당일에 발급 받을수 있나요?… (2) 베스트 52 18.02.13 1400
불합문자 (4) 베스트 46 18.02.13 3599
다들 잠이 안오시죠?? ^^ (40) 베스트 36아장아장후니 18.02.13 3565
마킹 확인 몇번씩이나 했는데 수험번호와 홀수짝… (2) 베스트 24ㆍㆍ 18.02.13 2387
떨어질 확률 90% (10) 베스트 14 18.02.13 4218
잠이안와요.... (1) 26미치겠네여 18.02.13 883
가슴이 너무 두근두근거려요ㅠ (2) 13제발ㅠㅠ 18.02.13 982
여러분 너무 불안해 하지마세용 ㅠ 25ㄹㄹ 18.02.13 597
저만 들락날락?? (6) 베스트 43농부09 18.02.13 2639
결격사유에 정신질환자요 (2) 베스트 22어어 18.02.13 2053
자꾸 문자 오는 장면이 (3) 43머리에 18.02.13 882
잠이안와요............... (4) 54 18.02.13 727
작년 17년도 뷸합격했어요 (8) 베스트 34ㅈㅅㅎㄱㅅㅇ 18.02.13 4643
저 만약 진짜 불합이라면 어찌 살죠...ㅠ (7) 베스트 86너무초초 18.02.13 2773
너무 떨려요.. 23ㅅㄱㅎㅈ 18.02.13 340
17신규간호사 입니다 (2) 베스트 43천사 18.02.13 3155
만약 불합격이라면.......... (4) 베스트 54. 18.02.13 2458
오늘 합불이라는데 진심 심계항진 (1) 59허당 18.02.13 632
내일 (1) 31문자랑 홈피 18.02.13 939
합격문자 받았는데 (1) 베스트 35이제별생각 18.02.13 1571
합격문자 말고 성적표 받고픔요 (6) 베스트 56ㅁㅁㅁ 18.02.13 4403
만약 국시가 떨어진다면 (1) 베스트 34힘내요 18.02.13 1950
긴장해서 잠 못잘거 같아요 (3) 65. 18.02.13 807
결과 언제 나오나요? (1) 23결과! 18.02.13 975
합격 가즈아아아!!!!! (6) 72ㄷㄷ 18.02.13 833
불합격 할거 같아요. ㅠㅠ (13) 베스트 34노랑곰돌이 18.02.13 3306
불안하다 못해 토나와요 (3) 베스트 21구토유발 18.02.13 1134
나를 위해 소리를 질러줘 (8) 72ㄷㄷ 18.02.13 772
4년동안 수고 많았어 넌 항상 잘하고있어 (2) 32루루리 18.02.13 516
제발 제발 ...!! (9) 18떨린다... 18.02.13 856
심계항진 장난아니네요:( (4) 50합격입니다:) 18.02.13 763
4년동안 버티고 다녔다는게 신기해요 (7) 베스트 56ㅎㅎ 18.02.13 2272
국시원 (4) 베스트 18흑인 18.02.13 2752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