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채점보단 항상높네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0
헐 짖짜로 가채점 보다 40올랏어요ㅠㅠㅠㅠㅠㅠ… (2) 49행복해ㅠㅠㅠㅠ 18.02.13 591
전 가채점도 안했었어요 시험보고 그냥 망했다는… (4) 베스트 17취뽀오아잣 18.02.13 1232
확실히 가채점 40080525 18.02.13 559
240점으로 합격 78니양 18.02.13 347
뭐지.. 가채점보다 (2) 베스트 24옷짜응 18.02.13 1541
저번호바꼈는데 (1) 43카톡 18.02.13 491
면허 신청서 작성 저만 안되나요ㅠㅠ (3) 27뉸뉴1 18.02.13 945
가채점이랑 비슷하게 나왔어여. (2) 45헤버 18.02.13 549
가채점보다 확실히 높게 나오네요 25깍깍2 18.02.13 272
가채점보다 50점이상 잘나왔네요 64 18.02.13 305
가채점이랑 40점 차이나요 (2) 21오예 18.02.13 547
카톡이 잘못올리없잖아요? (2) 베스트 13 18.02.13 2601
왜이렇게 인성이 덜된애들이 많냐 21ㅇㅇ 18.02.13 380
대박... 91모성 18.02.13 424
재수 당연히 할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베스트 54세상에 18.02.13 2633
가채점한거보다 30점이상으로올랐어요... (1) 15대박 18.02.13 431
가채점이랑 완전 달라요ㅠ 30점 폭락 (3) 베스트 29NS21 18.02.13 3363
가채점보다 14점 높게 나왔어요 (1) 40ㅇㅅㅇ 18.02.13 440
떨어질 거라고 생각한 적 없는데 (2) 베스트 55ㅠㅠ 18.02.13 3404
카톡으로 온거맞나요? (2) 46나에게도 18.02.13 570
저만 합격 카톡 안왔나요? (5) 베스트 42 18.02.13 1088
이거 성적 조작된 것 같은데요;; 가채점이랑 … (10) 베스트 34푸른하늘은하 18.02.13 4245
가채점 보다 40점 올랐는데?? (2) 21인성중요시하자 18.02.13 587
성인과락걱정했었는데 이상하게 잘나옴 ㅋㅋ (7) 베스트첨부파일 34수고했어요 다 18.02.13 2565
카톡프사바꿈~~ 27ㅎㅎ 18.02.13 626
카톡으로합격 43 18.02.13 323
가채점보단 항상높네 (1) 베스트첨부파일 20블리츠크리그 18.02.13 1016
하나님감사합니다 (6) 42ㅠㅠ 18.02.13 461
4년동안 수고하셨어요 44ㅎㅎ 18.02.13 225
ㅜㅜㅜㅜ 22우앙 18.02.13 321
국시원 아이디 까먹어서 65. 18.02.13 280
홈피 안 들어가져요ㅡㅡ 70dfgfjs 18.02.13 190
가채점보다 (3) 20 18.02.13 736
선생님들! 점수는 어디서 볼수있나요?? (2) 60ㅠㅠ 18.02.13 507
어 예 붙어당 기분째진닼ㅋㅋㅋ (2) 첨부파일 35Okhot 18.02.13 548
울었어요 (2) 32 18.02.13 716
국시 붙었어용 ㅜㅜ~~~!!! (1) 첨부파일 59밀리쨩 18.02.13 500
합격률 96.1프로 (5) 베스트 54실화냐 18.02.13 3044
ㅠㅠㅠㅠㅠㅠㅠㅠ (1) 19BOMS2 18.02.13 343
역시 성인이 어렵다 느꼈는데 44. 18.02.13 516
합격하신분들 점수 비교해봐요!! (16) 베스트 40합격 18.02.13 3025
예상한 총점보다 (2) 34어허허허 18.02.13 570
합격 18흑인 18.02.13 244
합격이당!!!! 59!!!!! 18.02.13 184
불합계신가요.... (15) 베스트 36휴... 18.02.13 4039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