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성때문에 떨어진 분들 많은가요?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0
난왜rn안시켜쥬냐...빨리등업해죠요.. (8) 50언능.. 18.02.13 631
다음 어그로 까지 좀만 기다려주세요 (3) 58국시생 18.02.13 797
올해 합격률 (1) 14레모뉴 18.02.13 910
RN마크 달으려면 (3) 42어케 18.02.13 976
수고많으셨습니다ㅠㅠ 56행복쿠 18.02.13 369
ㅠㅠ감사합니다 인생의 소중함을 알게되었어요 (1) 46나에게도 18.02.13 484
최종 가채점 +62 (2) 베스트 23화이팅 18.02.13 1134
신이난다 (4) 36뜌앙 18.02.13 624
필통문제집 44 18.02.13 535
모두 수고하셨습니다ㅠㅠ (10) 73으샤 18.02.13 685
근데 저 국시생이 문풀방에 그 국시생인가요..… (6) 베스트 59 18.02.13 1300
179점으로 합격... 올해 운 다 쓴듯 ㅠㅠ (19) 베스트 7ㅠㅠ 18.02.13 3478
가만히 생각해보면 합격률 95프로면 20명중에… (8) 베스트 28ㅎㅎ 18.02.13 3203
RN마크를 달다니!!!ㅜㅜ (8) 35. 18.02.13 494
선생님들~~~ (9) 34궁금 18.02.13 560
가채점 160 글썻던 사람입니다. (7) 베스트 70해탈 18.02.13 3143
우왕 (5) 85알엔 18.02.13 512
금메달!!!! (1) 23달았어요 18.02.13 521
이번에 모성때문에 떨어진 분들 많은가요? (7) 베스트 40.. 18.02.13 3067
알엔이라니!!!!!! (9) 79ㅜㅜ 18.02.13 480
면허증신청 47?? 18.02.13 369
이제 해야할일 (1) 43ㅜㅜ 18.02.13 815
면허신청서 작성 들어가면 응시시험선택안떠요 (3) 51면허신청서 18.02.13 776
합격번호가 의미하는게 뭔가요? (2) 베스트 201004 18.02.13 2613
간호사 면허 신청서 (4) 베스트 45ㅠㅠ 18.02.13 1565
우리끼리 뭉쳐요 16트랄라 18.02.13 587
마지막 학교에서 과학회 모의고사 점수에서 53국시40점오름 18.02.13 917
20일간 떨어진듯 생활했는데.. (9) 베스트 50합격했어요.. 18.02.13 2256
면허 신청 설끝나고 하면 이번달 안에 나올까요… (1) 36ㅇㅇ 18.02.13 572
가채점이랑 똑같이 나오신분 없나요? ㅋㅋ (27) 베스트 56국시 18.02.13 2943
모의고사보다 (2) 47A 18.02.13 668
간호계 미래를 위해서 52곧rn 18.02.13 462
등업 (22) 베스트 56금메달이라니 18.02.13 1837
의사진단서 전날 술먹고 (3) 41궁금해 18.02.13 870
이번에 평균점수 예상 (3) 베스트 44 18.02.13 2218
19년도에 시험볼예정인 학생분들을 위해 쓰는 … (2) 베스트첨부파일 14치킨은맛있어 18.02.13 2533
합격율이왜높은거죠ㅜㅜ (9) 베스트 38. 18.02.13 3402
국시원에 서류보내는거에요? 46... 18.02.13 380
합격하면 오늘부터 간호사된거 맞죠?? (4) 베스트 42합격 18.02.13 2382
떨어지신분들 중에 3년제 분들있나요? (1) 베스트 19할수있어l 18.02.13 1447
물국시건 말건 (2) 54개쫄보임니더 18.02.13 720
답 엄청 많이 고쳤는데 (2) 24으이잉 18.02.13 948
요번 용암이라더니 (9) 베스트 89sn 18.02.13 2243
대구의료원 의사진단서 (4) 42 18.02.13 762
ㅋㅋㅋ 국시 끝나자마자 물국시 외쳤는데 (2) 베스트 56ㅁㅁㅁ 18.02.13 2212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