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진단서 전날 술먹고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0
난왜rn안시켜쥬냐...빨리등업해죠요.. (8) 50언능.. 18.02.13 631
다음 어그로 까지 좀만 기다려주세요 (3) 58국시생 18.02.13 796
올해 합격률 (1) 14레모뉴 18.02.13 910
RN마크 달으려면 (3) 42어케 18.02.13 976
수고많으셨습니다ㅠㅠ 56행복쿠 18.02.13 369
ㅠㅠ감사합니다 인생의 소중함을 알게되었어요 (1) 46나에게도 18.02.13 483
최종 가채점 +62 (2) 베스트 23화이팅 18.02.13 1133
신이난다 (4) 36뜌앙 18.02.13 622
필통문제집 44 18.02.13 535
모두 수고하셨습니다ㅠㅠ (10) 73으샤 18.02.13 683
근데 저 국시생이 문풀방에 그 국시생인가요..… (6) 베스트 59 18.02.13 1298
179점으로 합격... 올해 운 다 쓴듯 ㅠㅠ (19) 베스트 7ㅠㅠ 18.02.13 3476
가만히 생각해보면 합격률 95프로면 20명중에… (8) 베스트 28ㅎㅎ 18.02.13 3201
RN마크를 달다니!!!ㅜㅜ (8) 35. 18.02.13 493
선생님들~~~ (9) 34궁금 18.02.13 558
가채점 160 글썻던 사람입니다. (7) 베스트 70해탈 18.02.13 3140
우왕 (5) 85알엔 18.02.13 510
금메달!!!! (1) 23달았어요 18.02.13 519
이번에 모성때문에 떨어진 분들 많은가요? (7) 베스트 40.. 18.02.13 3065
알엔이라니!!!!!! (9) 79ㅜㅜ 18.02.13 478
면허증신청 47?? 18.02.13 368
이제 해야할일 (1) 43ㅜㅜ 18.02.13 813
면허신청서 작성 들어가면 응시시험선택안떠요 (3) 51면허신청서 18.02.13 775
합격번호가 의미하는게 뭔가요? (2) 베스트 201004 18.02.13 2612
간호사 면허 신청서 (4) 베스트 45ㅠㅠ 18.02.13 1563
우리끼리 뭉쳐요 16트랄라 18.02.13 586
마지막 학교에서 과학회 모의고사 점수에서 53국시40점오름 18.02.13 915
20일간 떨어진듯 생활했는데.. (9) 베스트 50합격했어요.. 18.02.13 2254
면허 신청 설끝나고 하면 이번달 안에 나올까요… (1) 36ㅇㅇ 18.02.13 570
가채점이랑 똑같이 나오신분 없나요? ㅋㅋ (27) 베스트 56국시 18.02.13 2941
모의고사보다 (2) 47A 18.02.13 666
간호계 미래를 위해서 52곧rn 18.02.13 461
등업 (22) 베스트 56금메달이라니 18.02.13 1835
의사진단서 전날 술먹고 (3) 41궁금해 18.02.13 869
이번에 평균점수 예상 (3) 베스트 44 18.02.13 2218
19년도에 시험볼예정인 학생분들을 위해 쓰는 … (2) 베스트첨부파일 14치킨은맛있어 18.02.13 2531
합격율이왜높은거죠ㅜㅜ (9) 베스트 38. 18.02.13 3401
국시원에 서류보내는거에요? 46... 18.02.13 379
합격하면 오늘부터 간호사된거 맞죠?? (4) 베스트 42합격 18.02.13 2380
떨어지신분들 중에 3년제 분들있나요? (1) 베스트 19할수있어l 18.02.13 1444
물국시건 말건 (2) 54개쫄보임니더 18.02.13 719
답 엄청 많이 고쳤는데 (2) 24으이잉 18.02.13 946
요번 용암이라더니 (9) 베스트 89sn 18.02.13 2242
대구의료원 의사진단서 (4) 42 18.02.13 761
ㅋㅋㅋ 국시 끝나자마자 물국시 외쳤는데 (2) 베스트 56ㅁㅁㅁ 18.02.13 2211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