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유 | 널스스토리

취업자유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
취업자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게시물 삭제(휴대폰, SNS,오프라인 등 모임주선)(12) 널스스토리 16.06.29270609
부천성모 인천성모 최종합격 둘다 되면 (1) 15익명 18.09.18 427
혈종 근무하시는 선생님들 어떤책으로 공부하면 … (3) 22익명 18.09.18 235
혹시 전주 박종혁믿음병원 아시는분 35ㅈㅈ 18.09.18 75
전북대 필기 합불 (5) 19떳네용 18.09.18 372
비교 죄송해여.. 동탄 성심/부천 성모/일산병… (4) 14걱정이다... 18.09.18 399
계대동산 성적 (2) 27ㅠㅠ 18.09.18 333
평택 굿모닝병원 (2) 30예비 18.09.18 224
자기소개완전더듬거리며말했어요.. (3) 14ㅇㅇ 18.09.18 686
경희 의료원 (1) 27 18.09.18 654
병원 정보 필요해서 쪽지보내면서 (4) 51. 18.09.18 643
혜민병원 (1) 22ㅎㅎ 18.09.18 105
일산병원 (2) 10 18.09.18 590
PA 원티드 26글쓴이 18.09.18 99
여기도 아닌가봐요 (5) 25휴ㅡㅡ 18.09.18 911
일산병원 경력직 면접 수험표 챙겨야하나요?? (2) 26프린트가 없어 18.09.18 235
강원대학병원 다니시는 쌤들 계시나요?? (3) 8작작좀 18.09.18 155
원티드 반영안되면 36원티드 18.09.18 51
원티드 반영 잘해주는 대학병원 (3) 34ㅇㅇㅇ 18.09.18 730
경주동대병원예비있나요? 14ㅇㅇ 18.09.18 88
순천향 구미 기졸 (1) 42ㅏㅏ 18.09.18 180
경력계산할때 (1) 43답변좀 18.09.18 71
부산대 예비 (3) 12ㅋㅋㅋ1 18.09.18 284
대학병원 병동 vs 내시경실 (3) 41 18.09.18 425
국중의 쓸때 과목 개수 (3) 14 18.09.18 480
고신대 면접 변별력 62 18.09.18 140
칠곡가톨릭 병원 면접이요~~! 4합격하자홧팅 18.09.18 106
제주대학교병원 (4) 23제쥬설 18.09.18 325
면접..지리멸렬 (4) 베스트 17ㅠㅠㅠ 18.09.18 1305
일산백 면접 저희조만 찗았나요..? (5) 18나만..? 18.09.18 681
충북대 필기합격자 떴어요~~ 24합격 18.09.18 183
부산대예비 (3) 8움칰힌 18.09.18 380
병원비교 죄송해요 ㅠ 고대 vs 서울한양대 (5) 23ㅇㅇ 18.09.18 575
신규가 갈수 있는 경남쪽 로컬 추천해주세요 24뮤뮤 18.09.18 23
자살하고싶다 (6) 베스트 16 18.09.18 1711
부산 화명일신 정보 부탁드려요ㅠ (1) 24밀애의간호사 18.09.18 92
필기시험 치는 병원은 25허니본델리슈 18.09.18 212
전대ㅠㅠ (3) 14Sudo 18.09.18 793
병원검색할때 삭제된글많으면 잘생각하세용 (5) 베스트 52 18.09.18 1684
부성 결과 (2) 16ㅇㅇㅇ 18.09.18 265
지금 경력직뽑는병원 (3) 62익명 18.09.18 373
무경력 기졸 (5) 15민달래옹 18.09.18 458
서울성모 지하철 내려서 (3) 32ㅇㅇ 18.09.18 469
대병 내시경실 계약직 vs 종병 3교대 정규직 (2) 32ㅠㅠ 18.09.18 163
조대면접질문!!!! (4) 13제발.. 18.09.18 660
일산병원 홈페이지 찍으신거 보여쥬실수 있나요.… 14yeahaa 18.09.18 209

무료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