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널스스토리

일상공감

|
일상공감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간호사, 간호학생을 위한 다이어트 방법♥(8) 널스스토리 18.10.091854
공지2 게시물 삭제(휴대폰, SNS,오프라인 등 모임주선)(12) 널스스토리 16.06.29274872
[ 일상 ] 기졸신규 지원할때 51 18.10.18 63
[ 일상 ] 친척동생..교대..현타와요 ㅜ (9) 51 18.10.18 994
[ 일상 ] 보통 사직하시는 선생님들 (6) 38. 18.10.18 676
[ 일상 ] 경력 2년 채우고 보통 이직 어디로 하나요 44ㅜㅜ 18.10.18 76
[ 일상 ] 안과수술실 (4) 36123 18.10.18 230
[ 일상 ] 간조들 길거리에서 60. 18.10.18 176
[ 일상 ] 학교애들이 중간대비로 필통 마니 보던데 못구해… (2) 28ㅎㅎ 18.10.18 301
[ 일상 ] 시험망쳤어요 ㅠㅠㅠ 대병 갈수는있을까요 (5) 6 18.10.18 288
[ 일상 ] 여러분 경력2년이면 탈임상이 편해져요? (1) 40.. 18.10.18 411
[ 일상 ] 본인과 미래를 위해 탈임상을 준비하세요. (8) 15우루p 18.10.18 703
[ 일상 ] np근무중인 쌤들~정신건강간호사수련 정보공유해… (4) 46ㄱㄱ 18.10.18 112
[ 일상 ] 나이트킵입니다 연차가지고 장난치는데 다녀야할까… (8) 38짜증 18.10.18 661
[ 일상 ] 대학병원 삼교대.... (1) 35 18.10.18 347
[ 일상 ] 화나서 욕좀할게요 (3) 39Rn익명 18.10.18 720
[ 일상 ] 병동 선생님들 혹시 신규가 오면 좀 꼭 알고있… (6) 베스트 261234 18.10.18 1174
[ 일상 ] 간호사 직업이 (2) 36... 18.10.18 474
[ 일상 ] ICU 8개월된신규인데여 (4) 38신규 18.10.18 803
[ 일상 ] 하고싶은 일이 있으신가요? (1) 42장간 18.10.18 144
[ 일상 ] 연애하고싶당ㅠㅠ (13) 65심심 18.10.18 678
[ 일상 ] 원래 밥먹을때 (1) 61 18.10.18 213
[ 여행 ] 국내여행추천 (11) 22내일 18.10.18 440
[ 일상 ] 헤파린캡에다가 (3) 41 18.10.18 653
[ 일상 ] 신규인데요. 저를 다 싫어하는거 같아요. (6) 베스트 49@ 18.10.18 1157
[ 일상 ] 이것도 태움인가요? (3) 54ㄱㄱ 18.10.17 449
[ 일상 ] 서울아산 중환자실이요 (1) 63아산 18.10.17 379
[ 일상 ] 신규에게 데이 원액팅 맡기면 (7) 73그날 18.10.17 955
[ 일상 ] 임상에서 제일 억울 or 심했던 태움은 뭐였나… (11) 42궁금해요 18.10.17 957
[ 일상 ] 펑셔널에 원액팅하시는 쌤들 (8) 73있나요 18.10.17 680
[ 일상 ] 이상하게 눈물이나요. (1) 2500 18.10.17 152
[ 일상 ] 그냥 가끔 우울해질땐 어떻게 하세여? (4) 42또르륵 18.10.17 390
[ 일상 ] 신규 7일째 입니다 54ㅇㅇ 18.10.17 187
[ 일상 ] im 질문입니다 (5) 34궁그미 18.10.17 539
[ 일상 ] 경기광주 참조은병원 35고려 18.10.17 39
[ 일상 ] 정말 넘모 관두고싶다 (1) 45 18.10.17 237
[ 일상 ]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 제가 잘못했어요 (5) 36헤헤힛 18.10.17 597
[ 일상 ] 너무 주눅들어서 (1) 47알던것도몰라요 18.10.17 227
[ 일상 ] 간협은 대체 하는게 멀까여? (1) 32ㅋㅋㅋ 18.10.17 177
[ 일상 ] 간수치 AST 80정도인데....엄청 심각한 … (2) 59ㅇㅇ 18.10.17 475
[ 일상 ] 요양이직해보신 선생님들 조언구합니다 (3) 35지친신규 18.10.17 301
[ 일상 ] 돈? 46익명 18.10.17 63
[ 일상 ] 등짝 맞아보셨나요? (28) 베스트 41익명 18.10.17 1240
[ 일상 ] 아.. (2) 43힘들다 18.10.17 172
[ 일상 ] 바닷가쪽 사람들이 너무 싫어요.. (5) 71.. 18.10.17 848
[ 일상 ] 1년되는날 37에흉 18.10.17 96
[ 일상 ] 핑계대고 사직하신 분들 계신가요? ex 가정사 (2) 30사직하고싶따 18.10.17 557

무료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