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7
노르핀/도파/바소프레신 (2) 베스트 52 17.12.13 2764
인슐린 속효성.지속성 뭐부터 줘야할까요? (1) 베스트 25완두색 17.12.13 2590
항암제 투여시 소변 요비중 SG를 확인하는이유… 베스트 23나왔자낭 17.12.13 838
head elevation (2) 베스트 46didoemf 17.12.13 973
1세대 cepha쓰다 3세대 cepha쓰면 a… (5) 베스트 49연어 17.12.13 1661
신규입니다 (2) 베스트 97 17.12.13 1620
line잡으면서 바로 lab나갈때요ㅜㅜㅜ (5) 베스트 21익명 17.12.12 2873
협심증 환자 고혈압 시 심박동량 감소 될 수 … (1) 베스트 30으아앙 17.12.12 714
Iv 하다가 터졌을 경우 (3) 베스트 38코넘 17.12.12 2731
내과중환자실 공부 및 책 추천 (4) 베스트 53입사자 17.12.12 4027
yellowish와 serous 차이 (2) 베스트 5912월신규 17.12.11 2110
septic condition 에 대해 알려주… (1) 베스트 43프로널스 17.12.11 1868
컬쳐 결과에서 균나온 환자 안티를 스탑하는 이… (2) 베스트 29멍충이 17.12.11 2141
dexa, solondo 호흡기시 왜쓰나요? (3) 베스트 78가ㅡ 17.12.11 2594
BLS 자격증 갱신 (2) 베스트 33domdom 17.12.11 1240
수액 봉투 깐채로 놔둔 수액 맞아도 되나요 (2) 베스트 89궁그미 17.12.11 1804
만니톨이랑 볼루벤 주입속도 알려주세요ㅠㅠ (1) 베스트 45ygh273 17.12.11 2953
왜 소아는 상완정맥에 Iv잘안하려고 하죠? (1) 베스트 41ㅇㅇ 17.12.11 2372
L tube 루킹?하다? (4) 베스트 53 17.12.11 877
물품카운트 I/S T/S W/S가 뭔가요 (1) 베스트 29신규 17.12.11 1123
트로돈 ....... (2) 베스트 24ㅠㅠㅠㅠ 17.12.10 1229
소아과환자injec 베스트 48익명 17.12.10 731
cs인데 온큐? 가 뭔가요 (2) 베스트 56.. 17.12.10 1416
응급실 1~2년차 선생님들 공부하신것들 공유해… (2) 베스트 37헤스티아 17.12.10 2911
Cancer 환자 팔에서 채혈못하는 이유?? (4) 베스트 34TT 17.12.10 3209
!!!!!!!!!!!!!답변 부탁드릴게요!!!… (1) 베스트 34ttmoneys 17.12.10 999
선생님들 NE tumor가 뭔지.. (2) 베스트 12퇴사가꿈이됴 17.12.10 1765
PCA!! (1) 베스트 3500 17.12.10 1550
골밀도검사 BMD (1) 베스트 27BMd 17.12.09 2258
수혈 (2) 베스트 21과탑예약 17.12.09 1612
enzyme (2) 베스트 30 17.12.09 891
심전도 책 추천해주세요~! 베스트 66안녕하세요~! 17.12.09 933
Vent 하고있는환자 o2 (2) 베스트 100 17.12.09 1346
혈관수축역가가 높다는게 무슨말인가요...? 베스트 36 17.12.09 780
흑변과 포타슘? (1) 베스트 27ㅠㅠ 17.12.09 850
복부에 열적용 (-2) 베스트 21과탑예약 17.12.09 912
abdomen CT 찍기위해 NPO일때 (2) 베스트 48see 17.12.09 2373
같은 인슐린일때 선택기준이 뭘까요 베스트 25ㅇㅇ 17.12.09 956
혹시 메디푸드 통?? 뚜껑에 구멍 내는 법 아… (1) 베스트 18 17.12.09 987
Gs op하고온환자들한테 아이오목적을 어떻게설… (1) 베스트 23신규나부랭이 17.12.08 2335
Cva 에서 이스켈잌..? 이뭔가요 선생님ㅠㅠ (2) 베스트 36자살각 17.12.08 811
폐 침윤 X-ray 소견? 베스트 19숑이 17.12.08 871
씨롤로지 베스트 36우아니 17.12.08 870
체온이 너무 낮으면 BP가 안재지는 이유가ㅜㅜ… (1) 베스트 36뭘까요,,, 17.12.08 1707
수액세트 종류 이름좀알려주세요!! (1) 베스트 45익명 17.12.08 2144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