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64
진짜 울면서 공부했는데 (3) 베스트 26꺼익꺼익 19.01.25 2363
국시에선 고친게 99% 다 맞았네용 (13) 베스트 40 19.01.25 3262
저는 기본간호가 제일 어려웠어요ㅋㅋㅋ (11) 베스트 40ㅋㅋ 19.01.25 2534
아니 여기 최소 24살 슨생님들이죠? (6) 베스트 45 19.01.25 3426
모성이 2교시였으면 좀 더 쉽게 느껴졌을지두.… (4) 베스트 49 19.01.25 2467
매년 난이도는 비슷하지 뭐.. (2) 베스트 55. 19.01.25 2032
널스스토리 글 보는데 인성 대단하신분들 많네요… (3) 베스트 84 19.01.25 2064
진짜 지금 4학년들 보세영 (7) 베스트 62ㄹㄹ 19.01.25 3932
이번 국시 냉정하게 성인만 어려웠죠? (17) 베스트 40ㅇㅇ 19.01.25 3429
퍼시픽 하나로 승부 봤어요 !! (7) 베스트 13끄악 19.01.25 1794
나는 진짜 후배들 한테는 베스트 51그 놈의 19.01.25 1070
여러분 (10) 베스트 27이번 19.01.25 2895
176 (3) 베스트 23사람 있나요? 19.01.25 2799
5일 완성 푸신 분들 어땠어요? (22) 베스트 100. 19.01.25 3416
전공서다버려도되나요?? (4) 베스트 49루우욱 19.01.25 1775
상대평가는 아니지만 (5) 베스트 45ㅇㅇ 19.01.25 1614
시험장 정문 들어가는데 뭐 책자 주길래 (2) 베스트 71. 19.01.25 2444
저는 오히려 약물이 한글로 돼있어서 헷갈렸어욬… (7) 베스트 49 19.01.25 1739
그래도 널스에 그 이상한 RN 때문에 붙은거같… (2) 베스트 16^^7 19.01.25 2517
아 학점2.7 인데 202점으오 붙음 ㅠㅠ (4) 베스트 13tabiz 19.01.25 2054
아직도 안매김ㅋㅋㅋㅋㅋㅋㅋㅋ (1) 베스트 100킬각 19.01.25 1161
쌤들~ 국시쉽다고 말좀안하면안됩니까 ㅋㅋ (24) 베스트 37쌔무 19.01.25 3342
이번에 성인이 어렵게 느껴졌던이유 (6) 베스트 49 19.01.25 2619
국시는 두달 집중이 딱 적정선 (3) 베스트 57 19.01.25 1727
국시가 쉬웠다는 분들은 (4) 베스트 45ㅇㅇ 19.01.25 1961
와 근데 솔직히 풀때 (3) 베스트 26P 19.01.25 2304
이의신청 하실 분들 쪽지 주세요 (4) 베스트 47쪽지 주세욥 19.01.25 1389
저희교수님들은 과학회문제집 진짜 좋아하는데ㅋㅋ… (2) 베스트 49 19.01.25 2920
이의신청 꼭해요!!!!!떨어졌다고생각하지말고요… (7) 베스트첨부파일 52이의신청 19.01.25 2325
과학회+90 (2) 베스트 28ㅋㅋㅋㅋ 19.01.25 2845
솔직히 법규는 중간기말때보고 그 후 공부안해도… (6) 베스트 99ㅇㅇ 19.01.25 3105
이거 답이4번아닌가요???법규84번이요ㅠㅠ (8) 베스트첨부파일 52법규 19.01.25 2881
국시합격하니 생긴 걱정거리 (7) 베스트 37ㅠㅠ 19.01.25 3428
누가 국시 한달 이면 붙는다 했냐 (16) 베스트 41한달 노우! 19.01.25 4217
화이트쓴거 ㅜㅜ (3) 베스트 21림쁭 19.01.25 1482
중복답안혹시 아시는분계시나요??.. 제발요 (2) 베스트 52제발요.. 19.01.25 1176
후배님들 이제 시작입니다 (6) 베스트 25꾸엔 19.01.25 2622
아는 남자간호사가 자기 작년에 국시 수석이었다… (7) 베스트 67ㅋㅋㅋ 19.01.25 4172
미루어뒀던 덕질 (10) 베스트 37꺄륵 19.01.25 1046
우와.. 진짜 근 한달동안 빡세게 공부하긴 했… (1) 베스트 41헤롱헤롱 19.01.25 1509
진짜 누구나 다 붙는거아냐? 쉽잖아 이런말 안… (5) 베스트 46으잇 19.01.25 2397
혿시 답밀려 쓰거나 그런건.. (3) 베스트 18mr81kb 19.01.25 1814
어딜가나 못된사람 왜이렇게 많죠.. (2) 베스트 100킬각 19.01.25 1656
문의좀드리겠습니다 (10) 베스트 32불안해서요ㅠ 19.01.25 2473
정답 이상한 거 있나요??? (5) 베스트 75익명 19.01.25 1618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