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0
전부하감소 (10) 베스트첨부파일 37ㅋㅋ 15.01.26 1451
가채점 이런식으로 했는데.. 제발 한번만 봐주… (4) 베스트 26ㅠㅠ 15.01.26 1696
내년에 국시유형 많이 바뀐다고 하잖아요~ (3) 베스트 94흠흠 15.01.26 1098
흔들린아기증후군 문제번호아세요? (12) 베스트 10아기 15.01.26 1914
지역에 구조평가가 아니고 (28) 베스트 47 15.01.26 3955
국시점수보는병원있나요? (4) 베스트 43 15.01.26 3548
지역 짝수형에서요 (13) 베스트 14홀짝홀짝ㅠㅠ 15.01.26 2394
저는 11월부터 국시공부 시작했어요 (7) 베스트 40 15.01.26 1975
가채점 몇점이상이나 되야 (7) 베스트 9RN합격하자 15.01.26 1438
딱 한달 공부 (55) 베스트 39 15.01.26 3880
가채점 믿으시나요..??? (10) 베스트 19간호과초록이 15.01.26 1526
가채점 178점.. (5) 베스트 2ㅠㅠ 15.01.26 1553
가채점 199... (12) 베스트 33ㅇㅏ 15.01.26 1648
국시 홀수형 짝수형이요 (2) 베스트 2211 15.01.26 2551
아 잠시 빡치는건데 (9) 베스트 47 15.01.25 1503
심근경색 (30) 베스트 46ㅠㅠ 15.01.25 1935
전부하 혈관이완제 (19) 베스트 11이의제기 15.01.25 1612
아직 가채점 안하신분도 있나...요? (11) 베스트 11응슷응 15.01.25 1847
화장실때문에 포기라니 ㄷㄷ (1) 베스트 45ㅜㅜ 15.01.25 1278
국시때 화장실가능해요 (7) 베스트 40ㅇㅇ 15.01.25 1610
어떤 문제집이 젤 도움되셨어요? (66) 베스트 30 15.01.25 5329
가채점....197인데요... (6) 베스트 69ㅜㅜ... 15.01.25 1533
전부하 저염식이도 해당되요 (30) 베스트첨부파일 68사진첨부 15.01.25 3606
가채점보다 높게 나오는 이유 (2) 베스트 47ㅇㅇ 15.01.25 1699
좌전방후두위? (3) 베스트 28ㅠㅠ 15.01.25 1710
국시끝난후배들에게 (5) 베스트 16ㅎㅎㅎ 15.01.25 1470
전과목 복원 파일 (762) 베스트 19 15.01.25 9491
도파민과 도부타민..차이? (2) 베스트 74초록 15.01.25 4300
국가고시 가채점시스템 3차 수정본입니다. (10) 베스트첨부파일 38123 15.01.25 5342
딱 16개 맞으면ㅠ (5) 베스트 47합? 15.01.25 1290
국시 가채점 다시했는데요 (5) 베스트 45 15.01.25 1725
국가고시 가채점시스템 2차 수정본입니다. (2) 베스트첨부파일 38123 15.01.25 1444
내일 전대병원 오티 (10) 베스트 39전대신규 15.01.25 1661
보구여관찾아봤는데요 (17) 베스트첨부파일 41사진첨부함 15.01.25 2232
궁금해요! 보구여관vs대한의원 (46) 베스트 12ㅎㅎㅎ 15.01.25 2454
가채점 170개인데ㅠㅠ (21) 베스트 66큰일 15.01.25 2663
와 이 댓글좀 봐??ㅋㅋㅋ (34) 베스트 45대박 15.01.25 3357
더 어려워져야... (75) 베스트 17 15.01.25 4336
가채점점수에서 +50 (27) 베스트 25널싱널싱널싱 15.01.25 3185
솔직히 난 무난했는데... (21) 베스트 94간호사되고싶다 15.01.25 2012
자기들은 붙었다고 (17) 베스트 45ㅋㅋㅋㅋ 15.01.25 1999
올해어려웠던거아니에요 (62) 베스트 12에휴 15.01.25 4710
호만사인 문제 다리올리는거 (1) 베스트 16완전수키 15.01.25 1521
이번국시가 (38) 베스트 9 15.01.25 2799
근데 우리학겨교수님이 (6) 베스트 14ㅠㅠ 15.01.25 1854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