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70
성적떴어요 (14) 베스트 13shuu 15.02.17 3123
성적열람 언제부터되나요? (6) 베스트 8ㅎㅎ 15.02.17 1840
재수 (21) 베스트 37 15.02.17 6064
합격이 그냥 합격이 아닙니다 (2) 베스트 59ㅎㅎ 15.02.17 3670
불합격 하신분들 너무 낙담하지 마세요. (2) 베스트 40. 15.02.17 2996
야호나도Rn!! (23) 베스트 35안동병원 15.02.17 2229
화장실 들어갈때랑 나올때 다르다더니, (14) 베스트 40ㅋㅋㅋㅋ 15.02.17 4388
합격번호 안가리고보내도 되나요?ㅠㅠ (10) 베스트 34알앤스샷 15.02.17 2771
이번에 국시보신 분들 중에 벌써 근무하고 계신… (5) 베스트 12신규 15.02.16 2493
진짜궁금해서 합격불합격 (3) 베스트 13궁금 15.02.16 4464
내년 국시 (9) 베스트 90좋은알엔 15.02.16 2095
어떻게하죠? 국시떨어졌어요 ;;.... (43) 베스트 7짜증나아 15.02.16 11521
가천대에서 수석 나옴 (14) 베스트 10 15.02.16 5816
가채점 합격 결과 불합격 (17) 베스트 14에혀 15.02.16 6062
제55회 간호사국가시험서 1,5743명 합격 (10) 베스트 15통계나옴 15.02.16 6251
성적조회 (1) 베스트 19ㄴㅅ 15.02.16 1097
합격여부 학교에 통보 안된대요 (7) 베스트 51 15.02.16 4698
합격기념 치킨!!!!!! (13) 베스트 45ㅋㅋㅋㅋㅋ 15.02.16 2056
떨어 (32) 베스트 41ㅇㅇ 15.02.16 9167
국시...... (7) 베스트 10 15.02.16 3140
국시 합격했는데 취업을 못했어요 ㅠ (15) 베스트 24우울 15.02.16 3649
가채점상 불합이였던분들 (18) 베스트 58스팸 15.02.16 8011
재수생인데 합격했습니다. (52) 베스트 6너스배티 15.02.16 4248
성적조회못해요?? (4) 베스트 26dsgh 15.02.16 2029
d오전에 국시원에 전화햇엇는데요... (3) 베스트 44 15.02.16 2052
합격번호가 혹시.. (7) 베스트 20궁금궁금 15.02.16 3342
간호사시험합격.여자친구선물 (30) 베스트 1팁좀 15.02.16 4217
으흠...이번 국시가 어려웠네 쉬웠네 ;; (4) 베스트 39호호^^ 15.02.16 3769
올해국시수석 (1) 베스트 28궁그미 15.02.16 2106
55회국가고시 (2) 베스트 18국시 15.02.16 1739
국시 합격률이 96.7%인데 (9) 베스트 91 15.02.16 4599
내년에 어려워진다는데 (8) 베스트 79 15.02.16 2628
불합격이신분들 ㅠ ㅠ (12) 베스트 1애ㅐㅅ 15.02.16 5374
합격!!!(혹시 구미에서) ㅊㅋㅊㅋ (4) 베스트 35예비간호사영이 15.02.16 1599
합격한거 번복하는일은 없겠죠? (5) 베스트 8ㅇㅇ 15.02.16 2539
합격했어요ㅠㅠ진짜 눈물 나네요 (6) 베스트 31합격ㅠ 15.02.16 2447
합격률 높다고 (37) 베스트 64- 15.02.16 5594
말은많아도올해합격률높네여 (7) 베스트 43 15.02.16 2670
혹시 재수햇는데 (8) 베스트 10ㅜㅜ 15.02.16 2061
합격은했는데 문자 (5) 베스트 21뭐야 15.02.16 1473
빨리 성적열람 해보고 싶네요 ...ㅠㅠ (2) 베스트 7아카츠키 15.02.16 1360
문자 안오신분들도 계시죠? (6) 베스트 28. 15.02.16 1680
재수했는데 (5) 베스트 79.. 15.02.16 3218
떨어졌네영... (21) 베스트 40ㅠㅠ 15.02.16 5582
떨어졌어요ㅠㅠ (4) 베스트 79ㅜㅜ 15.02.16 3135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