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67
등기보내는 기간 (4) 베스트 15ㅎㅎ 17.02.09 2268
혹시 불합격이면 아예 문자도 안가나요,,.? (2) 베스트 12???? 17.02.09 3356
필요할때만 톡하는 후배보다는... (1) 베스트 70문제집! 17.02.09 2213
면허발급신청 졸업식이후에 해야하나요? (3) 베스트 57 17.02.09 1351
사람 욕심이 끝이없다고ㅋㅋㅋㅋ (6) 베스트 32데헷 17.02.09 2540
AOA 때문에 국시 떨어 지는줄.. (2) 베스트 38설현 17.02.09 2008
너무 새거같은 문제집들 버리기 아깝네요 ㅋㅋㅋ (3) 베스트 43 17.02.09 1348
마크때문에 한번써봅니다. (37) 베스트 45s 17.02.09 2496
합격번호 기준이요 (3) 베스트 64ㅇㅅㅇ 17.02.09 1501
성적확인은 어디서해요?? (3) 베스트 43궁금해요ㅠㅠ 17.02.09 1188
이번시험 100%합격 뜬 학교 있나요? (25) 베스트 25궁금 17.02.09 5083
응시번호 왜 가리는거에요?? (3) 베스트 29너무궁금 17.02.09 2597
재수합격.. 감동.. (9) 베스트 24감동 17.02.09 2654
성적열람 작년에도 (4) 베스트 46 17.02.09 2438
만약 후배들한테 국시에 대해 조언한다면 어떤말… (29) 베스트 62익명 17.02.09 2907
삼수하고 합격했습니다 (4) 베스트 85 17.02.09 3572
국시 합격후기 (1) 베스트 20준짱 17.02.09 2667
재수하고 합격했습니다 합격수기!! (6) 베스트 100늦깍기 합격생 17.02.09 2376
의사진단서 요!!ㅎㅎ (2) 베스트 30꽃다운나이 17.02.09 1522
RN 마크 보기용 (30) 베스트 72. 17.02.09 2024
합격하고 면허 발급 준비 어떻게하나요? (7) 베스트 28과일음료수 17.02.09 2682
엉엉 ㅠㅠ 진짜 20일정도 떨어질줄 알고 죽어… (7) 베스트 28pof34 17.02.09 2497
교수들 합불여부 어느정돈 알고있나봐요 (1) 베스트 89ㅇㅇ 17.02.09 2821
합격률 가지고 무시하시는 분들 (10) 베스트첨부파일 31ㅜㅜ 17.02.09 2505
전산오류였음좋겠네요.. (28) 베스트 23... 17.02.09 4901
국시 합격률 높은걸 아니꼬워하는분들이 많네요 (4) 베스트 57허참 17.02.09 2485
삼수생잇나요 (11) 베스트 45 17.02.09 3272
국시 합격하신 분들 맛있는거 뭐드실거에요?ㅎㅎ (24) 베스트 46하잇 17.02.09 2256
결격사유중에 파산도 있잖아요 (12) 베스트 49? 17.02.09 3276
가채점 점수 다들 몇점이셨어요?! (58) 베스트 18익명 17.02.09 4116
국시 진단서 검사 받으러가기 전날에 맥주 마시… (2) 베스트 41헤헤 17.02.09 1801
위로의 말 (5) 베스트 384487 17.02.09 1644
어제는 합격인지 불합격인지 피말렸는데 오늘은 … (14) 베스트 24리리 17.02.09 3607
과목마다 몇개 맞았는지 알 수 있나용? (4) 베스트 32wnduss 17.02.09 2128
암또님과 더불어 모두들 감사하고 축복해요♡ (1) 베스트 64집쑤니 17.02.09 1722
부산사시는분들! 진단서 병원 (9) 베스트 64정보용 17.02.09 1811
졸업증명서 (1) 베스트 52 17.02.09 1002
이래서 공부를 해야하나봐요ㅠㅠ (3) 베스트 44휴우 17.02.09 3521
관리자분들 열일하신다~ (20) 베스트 75서리룽 17.02.09 2472
재수생이에요!ㅠㅠ (7) 베스트 10큐큐큐큥 17.02.09 1814
합격해서 기쁘긴한데.. (5) 베스트 12 17.02.09 2684
일산 의사진단서 저렴이 (34) 베스트 32ㅎㅎ 17.02.09 1971
나는왜 (10) 베스트 69Rn 17.02.09 2007
진짜.. 보자마자 울었어요 (4) 베스트 38유아인 17.02.09 1705
꺄꺄 RN마크라니ㅠ.ㅠ (37) 베스트 73메모리즈 17.02.09 1845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