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64
요약집+과학회 단권만 풀고 국시보는거 도박인가… (1) 베스트 19국시생 19.01.13 1145
작년 국시 평균이.. (2) 베스트 51 19.01.13 1354
모르핀 사용 (7) 베스트 22흐에에엥 19.01.13 1220
국시문제 (2) 베스트 55 19.01.13 1896
국시난이도 콕찝은정도일까요? (1) 베스트 51 19.01.13 1461
D-12 (2) 베스트 79.. 19.01.13 1758
국시 수준 (7) 베스트 89 19.01.13 2127
다들 몇시에자고 몇시에 일어나서 독서실가나요 (7) 베스트 84졸리다 19.01.13 1604
오늘 5일완성 총점 184ㅠ 조언부탁드려요ㅠㅠ (5) 베스트 18ㅠㅠ 19.01.13 2191
쌤들퍼시픽모고150점대면 (7) 베스트 41익명 19.01.13 1952
아직 모의고사 200점 안 넘으신분 계신가요?… (21) 베스트 42송하영 19.01.13 2748
5일완성이랑 보초파랑 비슷한것 같네요 (4) 베스트 84.. 19.01.13 1063
성인 45-70 나오시는 분들 (9) 베스트 57ㅠㅠ 19.01.13 1561
보초파 빨노파..? 기출 꼭 안풀어봐도 되는거… (3) 베스트 41ㅜㅜㅜ 19.01.13 1226
콕찍은 별로인가요??ㅠㅠ (4) 베스트 35ㅠㅠ 19.01.13 1197
관리 지역 정신 다빈도볼까여 기출돌릴까요???… (2) 베스트 47ㅇㅇ 19.01.12 1467
5일완성 2회차 성인 왜리어렵나여.. (2) 베스트 44ㅁㅊ.. 19.01.12 1356
(A+2b)X C 쉽게외우는방법 (1) 베스트 44발발이2 19.01.12 1019
5일완성 모의고사 법규 지역 관리 어려운거맞죠… (5) 베스트 445일모의고사 19.01.12 1685
모고 오답하시는분들,,, (13) 베스트 63ㅠㅠ 19.01.12 1763
여기 다들 공부 잘 하시는 분들만 계신가봐요.… (5) 베스트 42슬픔 19.01.12 1530
국시 난이도 문제집 비중 (4) 베스트 42송하영 19.01.12 1850
다들 국시 끝나면 뭐하실 거예용 (26) 베스트 100. 19.01.12 2204
국시당일날 손목시계 (1) 베스트 89뽀얀간호사 19.01.12 1065
한미모 모의고사 (4) 베스트 63점수 19.01.12 1082
와...5일 점ㅅ수ㅋㅋㅋㅋㅋㅋ그저 웃음ㅇ ㅋㅋ… (4) 베스트 84ㅋㅋㅋㅋㅋㅋㅋ 19.01.12 1642
5일완성 지역 관리가 어려운 대신에 (7) 베스트 100@ 19.01.12 1689
그냥 포기했어요.. (17) 베스트 31국시 19.01.12 2037
혹시 2007~8년도 국시문제 필요하신분 계신… (75) 베스트 55ㅇㅇ 19.01.12 2074
결핵환자는 n95마스크 vs 수술용 마스크 (10) 베스트 84기간 19.01.12 1713
작년국시 평락나왔네요 (3) 베스트 13 19.01.12 3149
5일, 7day 뭐가 좋을까요 ㅠ (18) 베스트 37국시모두합격 19.01.12 1693
지금 마음이 많이 불안하시죠..? (8) 베스트 45. 19.01.12 2465
학교에서 졸업시험 보고 이러시는 분들은 훨씬 … (4) 베스트 100. 19.01.12 1975
2주로 충분히 20점 이상 가능? (3) 베스트 67한가요? 19.01.12 1307
간호과학회 5회 모의고사 (3) 베스트 41글쓰니 19.01.11 2818
5일 완성 풀었는데요... (7) 베스트 27흐엉 19.01.11 1754
5일 너무 쉬운 편 아닌가요..? (11) 베스트 48진짜질문임 19.01.11 1707
2주도 안남은 지금 !!!!! (24) 베스트 21사람인가 19.01.11 3180
퍼시픽 합격예감 모의고사 푸는분 계세요? (5) 베스트 76퍼시픽 330 19.01.11 2015
국시난이도 말예요 (4) 베스트 27국시합격하쟈 19.01.11 1980
주위 보건계열 국시친애들 이야기들어보면 다쉬웠… (4) 베스트 44ㅇㅇ.. 19.01.11 1245
다들 올해 국시 난이도 어떻게 생각하세요? (3) 베스트 40국시 19.01.11 1948
이제 과목 2~3개만 보신분 아예없으실듯.. (11) 베스트 10000000 19.01.11 1403
아직도 개념 분권 하고 계신 선생님 계신가요? (9) 베스트 48ㅇㅇ 19.01.11 1196


무료 상담게시판